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 후기

오늘 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 사이트를 보다가 반가운 얼굴을 발견했어요

바로 2018년 9월에 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작년 9월에 워릭대학교 국제관계학 학사과정으로 입학한 다원 학생의 후기에요.

학생홍보대사도 하는걸 보니 재밌게 영국 대학 생활하는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cec574145d2ccd700522050ed85e97f1_1588144310_7658.jpg

후기 내용을 살펴볼까요? 

좋아하는 과목은 세계 정치, 21세기 정치 연구, 정의 민주주의 시민의식 그리고 정치학 개론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사진, 요리, 쇼핑, 액션 무비, K-POP, 가족과 시간 보내기, 유튜브 보기라고 해요.

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동문회와 워릭 봉사활동에 가입해있구요.

현재 정치와 국제학 학사과정 1학년이며, 한국 검정고시를 보고, 워릭대학교 사회과학 파운데이션 과정을 2018년 9월부터 2019년 6월까지 마쳤어요.

1학년으로서 최대한 많이 즐기고 경험해보려 해요. 외국에서 친구/가족과 떨어져고 공부하고 생활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워릭대학교는 다양한 학업 자료가 많아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찾는지 알려줄 수 있어요. 

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영국유학센터에 연락주세요 :-)

#파운데이션
#검정고시
공지
코벤트리대학교 인터내셔널 이어 원
아무래도 전공이 더 어려웠습니다. 단어가 역시 생소하고 또한 저의 선생님들은 네이티브가 아니라 듣기 힘든 악센트였습니다. 학교 주관 영어수업은 편했습니다.
8165
런던예술대 UAL 첼시, 골드스미스, 리즈를 포함 무려 여섯 대학교의 큐레이팅 석사 합격 후기
일을 하며 유학준비를 해야 했던 상황이라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지 않았지만, 지원하는 학교들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와 에세이에 대한 요구사항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내주시고, 꾸준히 소통하며 저에게 필요한 정확한 피드백을 주셔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15713
영국 UClan 의대 파운데이션 한국 학생 후기
단순히 학업적인 부분이 아닌 전반적인 부분에서 도와주었습니다. 학생들이 재충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도 해주었구요. 선생님들은 물론 전문적이었고  주도적이며 학생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말 잘 들어줍니다.
6359
워릭대학교 파운데이션 후기
1학년으로서 최대한 많이 즐기고 경험해보려 해요. 외국에서 친구/가족과 떨어져고 공부하고 생활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워릭대학교는 다양한 학업 자료가 많아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찾는지 알려줄 수 있어요.
2815
[신촌지사] 드몽프트대학교 프리마스터 및 MBA Global 과정 후기
대학원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약 3개월에서 6개월 동안의 프리마스터 기간 동안 대학원의 도서관의 이용, 수업, 리서치, 그리고 과제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서, 본 과정에서 겪어야 했을 지 모를 시행 착오를 줄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1905
에이레벨 선배와의 만남 후기 (Feat: 에이레벨에서 A*AA 받은 학생의 꿀팁)
에이레벨 과목은 수학, 경제, 회계학을 선택했습니다. 경제는 재미있었어요. 시험이 객관식과 에세이가 있는데 객관식이 오히려 어려웠고 주관식 같은 경우는 내가 공부한 것을 모두 잘 풀어내면 점수가 잘 나왔어요. 회계학은 너무 생소해서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선생님들이 잘 도와 주셨기 때문에 결과는 좋았어요.
8543
러프버러대학교 국제경영 석사 후기
한국에 비해 교수님들이 정말 열정적으로 강의에 임하고,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서 학생들 못지않게 노력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또한 자주 실시하는 과목 피드백이나 평가, 학교 생활 만족도 조사 등 국제 학생들에 대해 비교적 잘 케어를 잘해주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6649
실용음악대 ICMP 보컬 석사 후기
ICMP에서 저는, 매 학기 모든 학술 연구와 공연 및 연주실습으로 훌륭한 조화를 이룬 교과과정의 강의 와 개인 레슨을 통하여 저의 음악적 정체성과 보컬 표현력을 위해 더 깊이 몰두할 수 있었던 정말 가치 있는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12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