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닷바람이 부는 CES, 워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ES, 워딩에 어학연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학생분이 예쁜 사진을 많이 보내주셔서 공유해드리도록 할께요^^

CES 워딩은 1976년에 설립된 영어 학교로서 지난 30여년 동안 영국 영어 학교의 선두 그룹중의 한 학교로 자리잡았습니다. British Council에서 인증 받았으며, English UK의 회원 학교로 높은 수준의 교육과 학생들에 대한 특별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교육을 전공한 10명의 고정 교사를 배치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주 30교시의 집중 수업도 있어 학생들이 많은 시간을 학교에서 보낼 수 있도록 많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 분 말에 의하면 부탁드리는 것도 잘 들어주신다고 하네요!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체코 등 유럽 학생 비율 높고 한국학생 비율 연간 1%로 매우 낮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학교 위치

워딩은 영국의 남쪽에 자리잡은 조용한 해안가 마을로 외국인이 거의 없는 조그만 관광도시입니다. CES 워딩은 이 도시의 유일한 영어 학교로, 학교 건물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기차역으로부터 걸어서 5분, 그리고 시내 번화가 까지는 걸어서 7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해변까지는 약 10분 정도면 갈 수 있어 공부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학생분은 날씨가 가장 장점인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날씨가 우중충 하지도 않고, 매번 바닷바람 시원하게 불어줘서 좋다고 합니다.

 

런던으로부터 기차로 1시간 15분이면 도착 할 수 있어 다른 지역 과의 교통도 편리한 편입니다. 거의 모든 홈스테이가 학교 근처로 배정되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며 쇼핑몰, 수영장, 식당 등 많은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있어 생활에 불편함이 없어요.


등록기간에 따라 학비 10-20% 할인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영국유학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