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 옥스포드 어학연수 후기: 여기저기 너무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따끈따끈한 어학연수 후기입니다!
지난 주말에 킹스 옥스포드로 어학연수를 가신 학생분께서 반가운소식과 많은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
미국 어학연수 경험도 있으셨는데, 미국과는 분위기가 다르다면서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고 정중하다고 하셨어요.
옥스포드는 크지 않은 도시이지만, 시내 중심에는 홈스테이가 거의 없어서 버스로 30분정도 떨어진 곳에 홈스테이가 배정되었는데 크지 않지만 정갈하고 깨끗하다며 홈스테이 주인 사진(!!!) 사진과 방 사진, 식사, 작은 정원 사진도 보내주셨어요.
몇 년 전부터 한국인도 영국 입국 시 입국 심사관을 통하지 않고 여권만 찍고 들어가는 e Gate 이용이 가능하죠? 자동 입국 심사로 빠르고 간단하게 입국을 할 수 있었다면서 코리아 파워를 느끼셨다고 하네요!
영국 날씨가 아직은 춥고 비온다고 하셨지만, 5월정도부터는 해도 길어지고 많이 따뜻해질거에요!
현재 킹스 옥스포드는 전체 학생 80-90명에 한국 학생 7-8명 정도이고, 학생분이 배정된 반에는 콜롬비아, 사우디, 터키, 헝가리, 대만 등 국적이 다양해요.
보통 어학원 첫 날에는 반 배정을 위한 레벨 테스트가 있고 새로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오리엔테이션과 어학원 근처 투어를 하는데, 이 곳은 옥스포드 투어를 굉장히 자세하게 해준 것 같아요. 오랜만에 웅장한 옥스포드대학교와 아기자기한 카페 사진을 보니 기억이 새롭네요! 거리의 모습에서 영국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듯 해요. 건물 디자인 때문인지 몇 백년 거슬러 올라가 살고 있는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킹스 옥스포드 King's Oxford
이 분께 킹스 옥스포드 어학원을 추천드린 이유는 영어와 함께 미술 실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English Plus Art and Design 이라는 과정을 운영하기 때문이었어요.
킹스는 어학원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영국 고등학교 과정인 에이레벨과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파운데이션 과정도 운영하기 때문에 아트 앤 디자인 실기 수업을 제공할 수 있어요.
이런 미술 실기를 배울 수 있는 스튜디오가 따로 마련되어 있구요.
현재 4주 이상 등록시 학비 15% 할인, 24주 이상 장기과정 등록시 10% 학비 할인도 제공하고 있으니
킹스 옥스포드가 궁금하시다면 영국유학센터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