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런던 옥스포드 하우스 컬리지 Oxford House College (OHC) 재학중인 학생의 글

 

잘지내셨어요?
연락 한번하려고 했는데 너무 늦어졌네요.
한국이 너무추워서 감기 걸리진 않으셨나요?
영국도 마찬가지로 기온은 낮진 않아도 항상 거위털 파카로 지내고 있어요.거의 저의 교복이예요.^^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자마자 정신없이 집구하고 민박집  사장님 도움으로 리젠시 롯지에 집을 구했어요.
스위스코티지에 있는 안전한지역이고 플랏메이트는 다 한국인이지만 다들 친절하고 서로 피해 주지않는 성격이라 큰 어려움 없이 지내고 있어요.
학교는 사실 말씀하신대로 윔블던보다는 friendly하진 않아도 영어 잘하는 학생이 비교적 더 많은것 같다 라는 느낌이예요.

전 지금 intermediate Level4 인데 Level4와5의 스피킹 능력차이가 어마어마한것 같은 느낌이고 지금 전 사실 아이엘츠 수업이 듣고싶은데 두번이나 어필했는데 학생상담하시는Ben이라는선생님(전화 인터뷰했던 분이더라구요^^)께서 전 아직 안된다고..ㅠㅠ 한달밖에 되지않아서 좀더 제네랄하고 옮기는게 좋겠다고 하시네요

Level5부터 아이엘츠를 들을수 있다고 해요.
이학교는... 그런점도 윔블던과 차이가 있긴해도 사실 수업에 방해되는학생이 있으면 서로 마이너스니깐 그런건 맞는것 같기도해요.
 
아. 그리고 오후수업1시부터2시까진 pronounciation & speaking 수업 한시간이 free로 저에게 주어졌어요. 원장님이 말씀하신대로 학생비자땜에 시간을 더 들어야해서 주는거라고.
그수업이 정말 저한테 좋은것 같아요. 감사해요^^

오후반 선생님이 좋아서 사실 오전수업 선생님 수업이 상대적으로 너무 grammar에 집착하는 느낌.
남자분인데 좀 무서워요.ㅠㅠ 스피킹할때 주눅들고.
한달은 다른선생님과 수업해도 된다고해서 그래볼까 하는중이예요.^^
주저리주저리 너무 많은얘길 했네요.
....
학교 시설은 조금 차이가 있지만. 가격대비 만족이예요.
그리고 책 값이 조금 비싸서 그게 포함이 되어있지 않은것이 여기 학생들이 가지는 불만인데. 사실 책을 사용하지 않는 선생님이 많아서 처음부터 구입하지말고 수업 2.3일 들은후 결정하는것이 좋을듯 해요.
 
답장 감사드리고 또 연락드릴께요.
 



 

공지
[신촌지사 수속후기] 신촌 영국유학센터 적극 추천합니다 :)
3월 초로 급하게 준비해서 떠나는 어학연수라 잘 준비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는데, 저에게 맞는 어학원 추천해주셔서 학교 결정도 빠르게 할 수 있었고, 어학연수를 신속하게 준비해주셔서 바로 어학연수를 떠나게 되었어요! 항상 친절하게 다 답변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 받았어요! 신촌 영국유학센터 적극 추천합니다 ..
3322
[어학연수] 런던 옥스포드 하우스 컬리지 Oxford House College (OHC) 재학중인 학생의 글
잘지내셨어요? 연락 한번하려고 했는데 너무 늦어졌네요.한국이 너무추워서 감기 걸리진 않으셨나요?영국도 마찬가지로 기온은 낮진 않아도 항상 거위털 파카로 지내고 있어요.거의 저의 교복이예요.^^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오자마자 정신없이 집구하고 민박집 사장님 도움으로 리젠시 롯지에 집을 구했어요.스위스..
3953
[정규유학] 드몽포트대학교 De Montfort University 석사과정 유학체험기
영국에 있는 De Montfort University에서 첫 학기를 보내며 이름(name): 이**전공(course): Business Intelligence Systems and Data Mining(석사)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것 들먼저 영국에서 공부하기 위해서는 전공하려는 과목과 왜 영국에서 유학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0284
[학교 평가서] ILS 노팅엄
이름: 정채ㅇ 학교이름: ILS 과정: INTERMEDIATE 기간: 3 개월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스탭 및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학교도 깨끗하고 좋았음 2. 전체적인 만족도는 어떠세요? 만족함 3.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컴퓨터실, 교실, 카페 등 그렇게 크진않았지만 깨끗..
3836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 파운데이션 과정에 계신 윤혜0님의 후기 입니다.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 파운데이션 과정에 계신 윤혜0님의 후기 입니다. 바쁜 와중에도 자세히 현재 진행중인 상황에 대해 자세히 글을 써주신 학생분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한국이 요새 겨울의왕국마냥 전국이 영하 십몇도..
4479
Newcastle University 의 Offshore Engineering 석사예비과정에 계신 정oo님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락도 주시고 안부도 물어주시고 감사합니다.집밖에 나와서 혼자사는게 거의 처음이라서 사람 정이 많이 그립습니다 ^^*홀로 떠나온 유학생들이 그러하겠지요~~아직도 멀었지만 수업 적응하기가 쉽지 않네요~~영어도 그렇지만 거기에 전공 내용까지 이해를 해야하니..Newcastle University Offshore..
4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