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잘 도착했어요



*

공지
International House London에서
입국할때 그냥 재정서류 보여달라고 해서 학원 등록한거 보여줬어요까다롭지 않고 그냥 그것만 보고 도장 찍어주더라고요~~저 pre-advanced 배정받고 다니고 있는데 생각보다 수업듣는게 힘드네요ㅠ홈스테이는 지금 4명 학생인데 영어 가르치는 코스 듣는 친구가 2명이에요영국, 호주, 이탈리아 동양인이 없네요^^같이 저녁..
3480
옥스포드로 오세요!
1.옥스포드 시내 한,복,판에 위치해 있는 Eckersly에서 씁니다.이 학원에 대한 소개를 하기 전에런던으로 갈지 옥스포드(또는 캠브리지 혹은 맨체스터)로 갈지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저도 많이 고민을 했었고 히드로 공항에 내렸을 때만 해도 런던으로 갈껄 그랬나 싶기도 했는데요이제 여기서 지낸지 열흘 정도 ..
3847
캠브리지 Studio에서-
여기와서 이제야 제대로 인터넷 하는 거예요 ㅋㅋ여기 지금 홈스테이 집인데.. 무선인터넷으로 하고 있어요~어제 홈스테이 맘한테 물어봤는데..설명은 잘 못들었지만 안되는 쪽으로 말하는 것 같아서 좌절하고 있었는데..비스타라서 그런가??무선인터넷 연결해 보니까 조금 되네요 ㅋㅋ 근데 느려요ㅠㅠ여기서 왜 안된다고 ..
3536
City College Manchester
이름: 우**학교이름: City College Manchester과정: EFL + Summer school기간: 2008.1 ~ 8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건물이 참 아름다웠고, 생각보다 시설이 훌륭했다.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강의실은.. 원형으로 되어 있고.. 한국의 어학원과 비슷한 느낌이고, 컴퓨터실도 ..
4441
맨체스터 잘 도착했어요
저는 토요일날 경유지인 파리 드골공항에서 길을 좀 헤맸어요.. 티켓 발권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하는지 잘 모르겠고.. 아직 영어가 서툴러서 프린트해온 인터넷티켓을 보여주면서 짧을 영어실력으로 설명하느라 고생좀 했어요... 그리고 맨체스터에 도착해서 에어포트 카즈는 찾아가서 얘기 했는데 30분이상 기다린거 같아..
3407
리젠트 런던에서
한국사람은여전히많아요 ㅎㅎ한 반에 절반정도;; 옛날에한참많았을때보단 덜하지만 그래도아직도많아요 ㅎㅎ 근데 리젠트 정말 좋은것 같애요 ㅎㅎ 누가 온다고 그러면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서울은 오늘 또 눈왔다면서요?ㅎㅎ 여긴 이제 봄이 오고있어요 ㅎ 오늘은 그리니치다녀왔는데좋ㄷㅓ라구요 ㅋㅋㅋ 학교 요즘 소셜..
3920
Bath 의 경치를 물씬 풍기면서 학교를 댕기고 있답니다....
실장님 잘지내시고 계시죠??^^저는 여행넘 잘하고 왔는데... 다시 적응했어요..ㅋㅋ 3주하고 여행 가서..제가 인터넷을 아직 bath 에서는 쓸수가 없네요....벌써 bath 에서 2달이 슝~~~~홈스테이를 한번 바꿨는데.... 거기도 인터넷이 안되네요...학교에서도 제 노트북으로 할 수도 없고....여긴 살짝 춥긴한데... 날씨가 ..
3635
[수속후기] 영국유학센터 덕분에 무사히 비자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비자때문에 못갈뻔 했는데영국유학센터 덕분에 무사히 받아서 갈수있게 되었습니다정말 고맙습니다비자받을 여건이 정말 안좋았는데저는 졸업생인데다 2년동안 공백기간이 있었거든여^^;정말 신경 많이 써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받게 되었네요영국가서도 가끔 연락 드릴께여새해 복많이 받으세여윤실장님 고맙습..
3208
뉴카슬대학부설 어학원 체험기입니다
잘 지내셨어요?^^저는 뭐..몸 무겁다는 핑계로 게으름도 피우고 그래서 ㅎㅎㅎ잘 지내고 있답니다~네이트 메신져에 다른 분께서 사용하시는것 같더라구요~새로운 분이신가봐요 히히^^ * 중간부분은 개인적인 내용이라 삭제했습니다* 가끔..이래서 영국이 왜 선진국인것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기두 하구요..^^재촉하더라..
4972
런던 Frances King에서
안녕하세요^^ 저 잘 지내고 있답니다^^정말 여기 온지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도착한 첫날부터 너무 잘 적응해서친구들고 많이 사귀고 외롭지않게 잘 지내요.^^사는 집도 괜찮고, 학교 수업도 괜찮고, 다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어서걱정안하셔도 될꺼 같애요^^그리고 홈스테이 취소한건 이번주에서야 제가 학교에 말을 해서..
3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