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ec_london_classroom_3.jpg


현재 EC London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EC는?

- 티칭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
- 발음 클리닉, 의사소통 수업, 잡 인터뷰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30 + 영어과정 진행
- 토익 시험 센터
- 다양한 국적 비율과 낮은 한인 비율
- 긴급 연락망 서비스
- 다양한 기숙사 옵션 및 홈스테이
=====================================================================================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처음에는 유스턴역과 정말 가까워서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작 전 날에 학원에서 해주는 투어프로그름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어서 수업이 시작하고도 편안한 분위기로 학교를 다닐 수 있었습니다.


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학생휴게실에서 쉬는 시간마다 새로운 친구들과 얘기를 할 수 있었고 학교 1층에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점심을 괜찮은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프린트도 학원을 통해 무료로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학원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3. 수업은 본인에게 잘 맞으세요? (레벨 및 수업 진행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수업 방식은 어땠나요?
저는 처음에 upper intermediate 반에 들어가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았던 저는 수업시간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수업이 speacking 위주로 진행되어서 말하는 것이 처음엔 조금 어려웠지만 친구들도 사귀고 수업방식과 선생님에 익숙해지면서 지금은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과제는 어땠나요?
한반에 2명의 선생님이 들어오시는데 과제는 선생님들마다 조금씩 다르게 내주시고 그 날 배운 것들과 관련된 문제들을 내주십니다.


4. 선생님들은 잘 해 주나요? (선생님들의 수준 및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선생님들 모두 굉장히 친절하시고 수준도 한국과 비교해봐도 손색없을 정도로 수업 방식과 수준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5. 수업 받으시는 학교에 한인 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학교 전체 한국 학생 수 및 본인이 수업 받으시는 클래스 내의 한인수는 몇 명인가요?
맨 첫반에서는 한국인이 반에 저 혼자였지만 매주 새로운 친구들이 오고 나가며 한국인은 한반에 2~3명씩 있는 것 같습니다. 학원 전체적으로 한인비율이 조금 있는 편인 것 같은데 불편하거나 영어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6. 레벨분화는 어떻게 이루어져 있나요?
레벨은 처음에 학원에 가면 컴퓨터를 통해 그리고 선생님들과 스피킹을 통해 레벨테스트를 받아 분화됩니다. 비기너 부터 어퍼까지 반이 나누어 지고 저 같은 경우엔 처음에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높은 반이 되어서 조금 힘들었지만 지금은 적응을 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한다면 시험을 보고 높은 반으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7. 숙소는 어땠나요? 홈스테이 또는 기숙사에 관해 적어주세요~
처음에 영국 가정집에 홈스테이로 들어갔는데 , 아무래도 다른 가족들과 같이 산다는 것이 조금 불편하고 눈치도 보이는 것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2주정도 홈스테이를 하고 학원에서 제공하는 쉐어하우스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홈스테이보다는 조금 비싸지만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8.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 프로그램이나 여행 프로그램같은거 있었나요? 참여하셨다면 어땠나요?
학교에서 수요일마다 펍이나 식당을 가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보통은 자신의 반이 아니면 다른 친구들과 말을 할 기회가 별로 없지만 소셜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친구들과 얘기하고 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9. 어학연수 기간 중 가장 힘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처음엔 친구를 사귀는 것이 조금 힘들었지만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적응하면서 다른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습니다.


10. 유학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한마디
무엇보다 유학을 하며 특정 목적을가지고 가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저 시간이 흘러가는대로 한국과 같은 생활을 할 것 같습니다.


11. 지역 추천 가게 (음식점, 상점, 서점 등.. )
홀본에 있는 잇도쿄라는 일본음식점이 있는데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규카츠보다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주방장님과 직원들이 모두 일본분들이라 영국에서 일본에 온 것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어학 연수 지역은 어떠신가요?
저는 런던으로 어학 연수를 갔는데, 정말 대도시라 하루하루 가고싶은 곳을 정하고 돌아다니는데 편의시설도 모두 있어서 편하고 생활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EC 어학원에 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 (02-6052-1020)로 연락 주세요

공지
EC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EC London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EC는?- 티칭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 발음 클리닉, 의사소통 수업, 잡 인터뷰 스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30 + 영어과정 진행- 토익 시험 센터- 다양한 국적 비율과 낮은 한인 비율- 긴급 연락망 서비스- 다양한 기숙사 옵션 및 홈스테이 ================..
3813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소아스 대학교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런던대학교 소속 컬리지입니다. 본교는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해서 가장 손꼽히는 기관이며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외국 학생..
3279
현재 IH런던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계시는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IH 런던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IH 런던은? -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선생님들의 티칭 자질도 관리 - 리셉션 직원들이 모든 부분을 도와줍니다. - 소셜 프로그램을 담당해 주시는 선생님도 현재 아이엘츠 시험 감독관입니다. - 150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선택한 어학원 - 다양한 소..
4404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입니다.
현재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 - 아이엘츠, 캠브리지 시험 센터 - 영국문화원 인증된 NO.1 어학원, 15개의 감사 기준 중 15개의 강점을 받았습니다 - 다양한 퀄리티의 기숙사, 홈스테이, 카톨릭 여자 기숙사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 안전한..
15490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CAE)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의 생생 후기 입니다. CAE는? - 장기과정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시험, 무료 픽업, 개인 튜터 등) - 학생의 학업 관리가 철저합니다 - 높은 유로피안 국적 비율 - 일요일 학교 오픈 (14시 - 18시)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진행 =..
3260
TESOL 테솔 석사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테솔 석사 가신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테솔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분들은 참고하세요! ***윤세연 원장님께 1. 왜 영국으로의 테솔 석사를 결정하셨나요? 가 . 영어 성적 준비기간에 대한 시간 효율성 미국의 경우, TOEFL 및 GRE 성적을 준비해야 하므로 직장에 다니면서 ..
8449
영국유학센터 통해 교육학 석사 가신 이ㅇ ㅇ 님의 후기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입니다.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로 아이엘츠 점수를 만드시고, 프리세셔널 과정을 통해 교육학 석사 를 가신 학생분이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 워낙 자세하고 꼼꼼하게 써 주셔서 유학을 준비중인데 IELTS 점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프리세셔널을 해야할까 고민이신 분들, ..
19887
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 어학연수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웨일즈의 가장 큰 도시, 카디프의 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를 가신 분의 후기입니다.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30 대 중반을 넘어 어학연수 가게되었습니다 .가기전엔 유치원 교사로 일했구요 .가게된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 일하기 싫어서가 가장 큰 이유랄까 ...* 영국으로의 어학연수를 결정하..
18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