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센터 브라이튼 통신원 ] 브라이튼과 세븐시스터스, 브라이튼 인근 지역 여행
브라이튼은 영국의 아름다운 남부 해안에 있는데요, 그 근처에도 세븐 시스터스 등 멋진 여행지가 많습니다.
영국유학센터 브라이튼 통신원이 보내온 여행기입니다
브라이튼 피어는 처칠스퀘어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브라이튼 피어에는 게임기, 놀이기구, 그리고 바닷가를 볼 수 있어서 수업 끝나고 가볍게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처칠스퀘어랑 가까운 로얄 파빌리온! 로얄 파빌리온은 평소에 입장료가 비싼데 어학원 소셜프로그램에 참여하면 9파운드로 입장 할 수 있어요!
왼쪽부터 브라이튼 피어, 로얄 파빌리온
처칠스퀘어에서 12A, 12X, 12번을 타고 1시간 정도 가면 세븐시스터즈에 도착합니다!
오후수업이 없을 때나 주말에 날씨가 좋다면 다녀오기 좋은 곳이에요~!
세븐시스터스
그리고 브라이튼 뿐만 아니라 브라이튼 근교에도 여행하기에 좋은 숨은 도시들이 많답니다~! – 치체스터, 아룬델, 피쉬본이 대표적인 세 도시에요!
저 세 곳을 하루 만에 다 가고 싶다면 브라이튼 – 치체스터 – 피쉬본 - 그리고 돌아오는 길에 아룬델을 들린다면 하루 만에 다 관광이 가능합니다!
Fishbourne 은 Roman palace 가 있는 West Sussex 의 수도입니다!
그리고 Chichester는 Chichester Cathedral 이 유명한데요 Cathedral 말고도 마을이 예뻐요!
Arundel 은 성과 성당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저 세 도시는 버스로도 이동이 가능하지만 기차여행을 추천해드려요~!
치체스터 대성당
그리고 조금 더 멀리 가고 싶다면 Portsmouth 도 있어요!
Portsmouth 는 도시도 예쁘지만 아울렛이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쇼핑을 하고 싶다면 포츠머스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Portsmouth 에서 배를 20분 동안 타고 가면 Isle of Wight 라는 영국의 제주도라고 할 수 있는 섬에 갈 수 있습니다!
아룬델 성
Isle of Wight 의 Needles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