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 & 풀 컬리지에서 어학연수를 한 한국학생의 체험기

본머스 & 풀 컬리지에서 어학연수를 한 한국학생의 체험기입니다


이 학생은 영국의 역사, 문화, 액센트도 좋다고 해요. 한국에 있을때는 영국식 영어를 접할 기회가 없었다구요.
영국에 있으면서 풍부한 영국의 역사와 건축, 아름다운 시골, 경치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버스나 기차와 같은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었구요. 특히 이 학생은 영국 사람들의 장애인과 노인에 대한 태도가 인상깊었습니다.


본머스는 평화롭고 안전하고, 유명한 해변이 있지요. 컬리지의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양한 소셜 프로그램을 듣도록 제안해주었구요. 수업을 통해 스터디 스킬, 에세이 작성법, 아이엘츠 등을 익힐 수 있습니다.
 





 


[신촌지사 수속후기] 가장 합리적인 유학플랜을 제시하는 점에..
여러 유학원과 상담하고, 마지막으로 들른 곳이 바로 영국유학센터였다. 그 중 가장 합리적인 유학플랜을 제시하는 점에 매력을 느꼈다. 이후 수속 진행에 있어서도 신속할 뿐만 아니라 그때 그때 진행상황을 알려주니 답답하지 않고 좋았다. 무엇보다 중간 중간 질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상세하게 상담해주는 것이 유학..
[신촌지사 수속후기]짧은기간안에 유학을 준비하는거라 많이 걱정했는데..
군 제대후 짧은기간안에 유학을 준비하는거라 많이 걱정했는데, 영국유학센터 덕분에 유학준비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유학에 대해 아는 것이 많지 않았지만 유학신청절차,현지생활에 관한 것 뿐만아니라 출국 전 짐싸는 것까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단기간에 많은 정보 얻고 이제는 큰 걱정없이 출국할 수 있..
[학교평가서] 앵글로 컨티넨탈 본머스 평가서
이름 황○○ 학교명 Anglo Continental, Bournemouth 과정명 Academic Study Programme (주당 30레슨) 기간 2013/09/30 – 2014/07/11, 40주 1. 자기소개 저는 성신여대 경제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황○○입니다. 현재는 영국 본머스에서 영어공부를 위해 어학연수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
UEA 미술사 학생과정 학생 안부글
안녕하세요.기숙사는 꽤 멀어서 학교 근처에서 플랏 구했어요. 괜찮으면 계속 거기서 지내려구요 아니면 내년에 다시 기숙사신청할수도 있구요.과정은 재밌는데 과제가 굉장히 많네요; 런던이랑 비교하면 너무 조용하고 할게없지만 과제때문에 절대 심심하지는 않아요;;전반적으로 학교생활 적응 중이구요, UEA가 커리큘럼..
[학교평가] London International Study Centre (LISC) 주니어 영어과정
London International Study Centre (LISC)는 런던 근교의 학교로 9-19세 학생들의 어학과정, 정규과정 준비반 (GCSE, IGCSE, A-level, IB, IELTS),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듣는 영어과정 등을 운영합니다. 학생수에 비해 비해 강의실이 많고 선생님들의 수업수준도 좋습니다.London International Study Centre (LISC)에서 ..
IOE 런던대에 잘 정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런던에 잘 정착(?)했어요. 수업은 정말 !!!!!!!!!!!!!!! 짱짱!!!!!!!!!!!! 재미있어요 ㅎㅎ한국 교육대학원이랑 분위기는 좀 다르긴한데, 아직까지 따라가는데 어려움은 없는것 같아요. 과목마다 5000자 내외 숙제가 있고마지막 레포트 6000자 혹은 논문 12000자 써야하는 일이 난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UEA에서 A-level 과정 중인 학생 이메일
안녕하세여 ~생활하는거는 뭐 불편한건 없구 식사도 제 입엔 괜찮아서 좋아요 ㅎㅎ공부는 수학 아직은 어려운거 안 배우지만 내년이 좀 걱정되네요 ㅜㅜ 나머지 과목들은 복습만하면 아직까진 괜찮은거같아요 ㅎㅎ친구들도 다 착하고 .. ㅎㅎ 제가 좀 게을러서 아직 공부를 많이 못하고 잇는데 ..또 선배들은 그랗게 열심히..
엑시터대학교 디플로마과정 도착학생 이메일
안녕하세요 ㅎ뭐 나름 잘적응해서 살고있답니다ㅋㅋ 수업이랑 과정자체가 너무빡세고 일단은 내년에 올라가도 문제없게 일학년들하고 같게해야한다며 진도도 빠르고 학생들한테 바라는기준치가 높아서 정말 정신이없네요ㅋ 다른면으론 아무래도 여기가 좀 시골이고 학교도 산이라서 시장보고 옷사고 버스카드도 엑시터 내에..
본머스 & 풀 컬리지에서 어학연수를 한 한국학생의 체험기
본머스 & 풀 컬리지에서 어학연수를 한 한국학생의 체험기입니다 이 학생은 영국의 역사, 문화, 액센트도 좋다고 해요. 한국에 있을때는 영국식 영어를 접할 기회가 없었다구요. 영국에 있으면서 풍부한 영국의 역사와 건축, 아름다운 시골, 경치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버스나 기차와 같은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었구요...
드몽포트대학교 De Montfort University 신발디자인 학생 체험기
Very long history and tradition Name: *** Son Country: South Korea DMU course: BA (Hons) Footwear Design Graduation: 2013 안녕하세요 저는 손**입니다. 2010부터 2013년까지 슈즈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지금 저는 졸업식을 기다리고있고 마침내 모든 과정이 끝났다는것이 믿기지않습니다. 제가 파운데이션 코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