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 런던 어학원 관계자분들이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하셨어요!



외국에서 한국으로 입국 시 의무 자가격리가 해제 되면서, 영국 어학원 담당자들의 한국 방문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

오늘은 런던 센트럴에 위치한 상급 어학원인 International House London, IH 런던의 마케팅 디렉터와 아시아 담당 매니저 두 분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 해주셨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인 대면 미팅은 어려웠지만, 어학원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새로운 프로그램, 프로모션 등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기 위해 저희 영국유학센터는 그동안 온라인미팅을 통해 영국 어학원 담당자들과 소통 해왔는데요.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인터네셔널하우스 런던 어학원 관계자분들을 만나 IH 런던 어학원 현지 소식도 생생히 전해 듣고, 저희 영국유학센터와 IH London 어학원이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어떻게 하면 좀 더 유익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 논의도 하며 아주 의미있는 미팅을 진행 했습니다.

International House (IH) 어학원 런던은 런던 센트럴의 중심인 코벤트가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약 53개의 강의실로 구성 되어있어 많은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어학원인데요! 일반 영어과정인 General English 뿐만 아니라 IELTS, Cambridge 등의 공인영어시험 등 다양한 영어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나의 영어실력 및 어학연수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IH 런던 어학원은 영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아이엘츠 시험센터이며, IELTS 수업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어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International House London 어학원은 ESOL, CELTA, DELTA 과정 등 영어를 가르치는 스킬을 배우는 영어교사 양성과정 Teacher training 과정으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 단순히 영어를 배우려는 목적 이상으로, 비영어권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는 과정인데요, 코로나 시기에는 온라인 CELTA 과정 등록이 300% 늘었다고 해요!

특히나 DELTA 과정의 경우에는 영국 현지인들도 취득하기 어려울 정도로 난이도가 높다고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잘 가르치는 IH어학원이라는 점을 통해 학원 선생님들의 티칭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도 유추해볼 수 있겠지요 !

 

 

IH어학원은 어학원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방과 후, 그리고 주말 소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학원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들을 소셜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서 충분히 활용해볼 수가 있는데요. 영어 스피킹을 늘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죠! 특히나 IH 런던센터 어학원 소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나의 영어레벨보다 높은 레벨의 외국인 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어서, 그 친구들과 소통하며 나의 스피킹 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전세계의 코로나 상황도 조금씩 안정화 되어가며 그동안 미뤄두었던 어학연수를 준비를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저희 영국유학센터도 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정보만을 제공 해드리기 위해 영국 어학원의 관계자 분들과 꾸준히 미팅시간을 갖으며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International House London IH 런던 어학원에 대해 더욱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찾아주세요!

 

#추천어학원
공지
영국유학센터의 International House London 어학원 방문 후기
IH어학원의 도서관과 컴퓨터실인데요. 도서관은 제가 방문했던 어학원 중 가장 크고 책의 종류도 많았어요. 규모가 크고 학생 수가 많은 어학원 답게,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어자료들이 상당히 많은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20411
에식스대학교 영화과 교수님 방문
<영화, 연극, 무용> 전공으로 영국 대학교 중 3위를 차지한 에식스대학교는 영화, TV, 미디어 회사와 긴밀한 관계로 여러 인턴쉽 기회가 가능합니다.
11175
브리스톨 수의대 입학 하는 두 가지 방법!
영국 수의대 중 브리스톨대학교가 유일하게 수의대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국제학생 정원이 매우 적은 의대와는 달리 수의대 파운데이션은 입학 정원이 없기 때문에 입학 요건을 갖춘 누구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7972
영국 브리스톨 대학교 파운데이션 대학 부설 VS 사설 장단점 비교
두 파운데이션 모두 브리스톨 대학교로의 입학이 가능하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파운데이션 과정 동안 공부하는 과목이나, 입학요건 등 차이점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엘츠 점수, 희망 전공, 예산 등에 따라 나에게 적합한 파운데이션 과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6698
세계 약학대학 랭킹 5위! 노팅엄 대학교 약대 세미나 후기
김동현 교수님께서는, 노팅험 약대 합격을 위한 중요한 요소로 "인터뷰"를 강조 해주셨는데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물의 사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환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이 필수이므로 약 30분간 약대 교수님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