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대학 입학박람회 후기

지난  2월 20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2021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있었습니다. 수능생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박람회였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직접 파운데이션 과정을 운영하는 유씨엘, 소아스  런던대, 러프버러대학교 와  파운데이션 과정을 운영하는 교육기관  카플란 인터내셔널 패스웨이즈 ,  인투  CEG 온캠퍼스 ,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에듀케이션 그룹 , 스터디그룹 그리고 사립  중고등학교 애비 DLD 컬리지, 본머스 컬리지에이트 스쿨, 보스워스 컬리지가 참석했습니다. 

코로나로 유씨엘, 소아스 런던대는 학교 담당자가 내한할 수 없어서, 재학중인 영국유학센터 학생이 참석했고 이후 학교 담당자와의 온라인 1:1 상담이 어레인지 되었습니다. 나머지 학교들은 한국 지사에서 참석해주셨습니다. 

학교 담당자, 영국유학센터 직원들과 박람회 시작 전 한 컷

 

 

 

 

방문하신 분들의 관심분야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영국 조기유학으로 알아보시는 분들, 한국에서 고등학교 3학년을 마치고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을 알아보신 분이 많으셨는데 주재원으로 가시면서 자녀분 학교를 알아보기 위해 오신 분, 아직 고등학교 1-2학년 이지만 미리 알아보려고 오신 분,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미 마치셨지만 예상보다 성적이 나오지 않아서 어떤 대안이 있는지 알아보러 오신 분도 계셨어요.  장에서 바로 등록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이번 박람회에 오지 못 하셨어도  대면 또는 온라인 상담으로 영국유학센터와 함께 영국유학 준비하실 수 있어요.

 

영국유학센터는 학생분에게 가장 알맞은 유학 과정과 학교를 함께 고민하고 제시합니다. 영국유학전문가, 영국유학센터와 함께 하세요

 

 

 

#영국대학입학박람회
공지
영국대학교 순위 Complete University Guide 2022
2021년 6월인데 벌써 2022년 영국 대학교 순위가 발표되었습니다. 영국 대학교 순위를 발표하는 대표적인 기관이 Complete University Guide, Guardian, Times 중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참조되는 Complete University Guide 입니다.
43789
러프버러대학교 1월 입학 석사과정
1월 입학 석사과정을 고려하시나요? 일반적인 9월 입학 외에 1월 입학 석사과정으로도 많은 전공이 가능하며, 2022 영국 대학교 순위 7위인 러프버러 대학교를 소개합니다
13300
영국대학 입학박람회 후기
지난 2월 20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2021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있었습니다. 수능생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박람회였습니다.
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