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Graduate Route 비자 신청 시작

 

 

새로운 Graduate Route가 2021 년 7 월 1 일 신청이 시작되며, 이를 통해 영국은 유학 후 사회와 경제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영리하고 최고의 유학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학생은 Graduate route 과정에 지원하기 위해 정부의 이민 요건을 준수한 기록과 함께 영국 고등 교육 기관에서 적격 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Graduate Route 학생들은 최대 2 년 또는 박사 과정 학생의 경우 3 년 동안 학업 후 취업하거나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Graduate route의 시작은 정부가 포인트 기반 이민 시스템을 구현하겠다는 주요 선언문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인재를 유치하고 기업이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여 경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Graduate route는 영국 전역에서 작동하여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 및 북 아일랜드의 지역 사회가 학업 후에도 머물고 싶은 재능있는 개인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미래 국경 및 이민부 장관 Kevin Fost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유행병에서 재건 될 때 우리는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과학, 예술 및 기술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가 영국을 그들의 열망을 충족 할 수있는 자연스러운 장소로보기를 원합니다.”

“오늘 발표 된 변경 사항을 통해 세계 최고의 교육 기관 중 하나에서 골드 스탠다드 자격을 취득하면 영국에서 계속 생활하고 일하며 꿈을 이루는 데 필요한 지위를 쉽게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오늘 (3 월 4 일) 의회에 제시된 이민 규칙에 자세히 설명 된대로, 새로운 경로는 영국에서 학부 수준 이상의 학위를 성공적으로 마친 국제 학생들에게 2021 년 7 월 1 일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Graduate route룰 지원하기 위해 구인 제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소 급여 요구 사항이나 숫자 제한이 없습니다. 졸업생은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일하고, 직업을 전환하고, 경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영국으로 여행 할 수 없는 학생들에 대한 배려로, 2020 년 가을 학업을 시작한 지원자는 이제 2021 년 9 월 27 일 또는 학생비자 유효기간까지 영국에 입국해야 (2021 년 6 월 11 일 업데이트 됨)  Graduate route를 받을 수 있습니다. 

Graduate route는 정부가 신생 기업과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 고도로 숙련 된 이주자를 위한 다양한 조치의 일환으로 어제 예산에서 혁신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인재를 모집하는 데 도움이 될 또 다른 새로운 이민 경로를 시작하는 계획을 발표함에 따라 제공됩니다. 경로의 일부로 인정받는 고성장 기업에서 일자리를 제공하는 고도로 숙련 된 이주자들은 후원이나 제 3 자 승인없이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2021년 졸업생부터 2년간 (박사 3년) 체류하며 취업하거나 구직을 할 수 있는 비자인Graduate Route 신청 가능
  • 현재 자국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고 있다면 작년 9월 입학자의 경우 2021년 6월 21일까지 영국에 입국해야 함
  • 7월 1일부터 Graduate Route 신청 가능
  • 신청 시점에 학생비자가 만료되지 않아야 하며
  • 영국 고등교육기관에서 성공적으로 학업을 마쳤어야 함
  • 영국 현지에서 비자신청

 

이를 통해 영국 현지 취업의 가능성이 커질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원본 보기

https://www.gov.uk/government/news/graduate-route-to-open-to-international-students-on-1-july-2021 

 

UKCISA 페이지에서 정보 보기

UKCISA - international student advice and guidance - Working after studies

 

#비자
공지
영국대학 입학박람회 후기
지난 2월 20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2021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있었습니다. 수능생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박람회였습니다.
4141
영국 학생비자 변경사항
10월 5일부터 영국 비자가 크게 변경했습니다. 학생 비자관련 주요 변경 사항을 살펴봅니다.
13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