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타 엘체 방문기
오늘은 런던에서 방문한 플라워 스쿨 지타 엘체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타 엘체는 런던 Kew Gardens 역에 있고, 2010년에 설립된 플라워 스쿨입니다. 수강생의 창의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며 새로운 디자인 기법에 관해서 자세히 알려준다고 합니다. 다른 플라워 스쿨과는 다르게 데모는 거의 없으며 같이 수강하는 학생 분들이 모두 다른 결과물을 만들 정도로 수강생들의 창의력을 끌어올리는데 많은 조언을 해준다고 합니다.
마침 학교를 방문을 하였을 때 내년 잡지책에 실린 꽃을 열심히 준비를 하고 계셨습니다. 준비해 놓으신 꽃들을 찍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지만 그 중에 한국 학생 분도 도와 주고 계셔서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있었습니다. 과정 중에 이벤트 같은 게 있으면 모든 학생들에게 실습의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현재에는 한국인 학생 분들이 3명이 있고 지금 실습을 하고 계시는 분도 곧 한국에서 창업 하실 계획을 갖고 계시다고 합니다.
영어 실력이 부족하나 과정을 수강하고 싶은 학생 분들을 위해서 통역도 해주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지타엘체에는 일일 과정, 베이직 과정, 전문가 과정 등 다양한 과정이 진행이 되며 맞춤 클래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타 엘체에 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