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스 런던대학교의 담담자 Sarah Whitaker 방문
소아스 런던대학교의 국제마케팅 담당자 Sarah Whitaker 씨께서 4월 7일에 영국유학센터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학교에 대한 전반적 설명과 최근의 동향에 대해 들을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소아스 대학교의 새로운 브로셔들과 빨간 가방을 주고 가셨는데, 소아스 대학교처럼 컬러풀하죠? :)
영국유학센터에 방문상담 오시면 새로운 브로셔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4월 30일 일요일엔 소아스 파운데이션, 프리마스터 과정 입학 시험이 서울역에서 있으니 홈페이지 글 참고하시고 관심있는 분은 연락주세요.
소아스 대학교
SOAS (School of Oriental & African Studies) 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런던대학교 소속 컬리지입니다. 본교는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해서 가장 손꼽히는 기관이며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외국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학업환경을 제공합니다. SOAS는 1916년에 설립되었으며, 런던대학교(University of London)에 속해 있습니다. 본 대학에는 다양한 종류의 학부 과정, 석사 과정, 연구 프로그램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모든 학위는 런던대학교의 명의로 주어집니다. 최근 한강 작가의 채식주의자를 번역해 맨부커상을 탄 데보라 스미스 또한 소아스 대학교 졸업생으로, 한국에도 이름이 잘 알려졌습니다.
영국유학센터는 SOAS 런던대의 대표사무소로서, 예비과정 수속을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소아스, 런던대(SOAS, University of London)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영국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