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9탄] IH London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태어난 김에 영국 어학연수!!

벌써 9번째 어학원을 소개 드릴 차례인데요.

영국 어학 연수를 고려하시고 찾아보셨다면! 누구나 한번 쯤 들어봤을 법한 어학원이 있죠.

위치부터 교육, 교사, 환경 등 모든 방면에서 우수한 만능형 어학원! IH London 입니다.


International House London (IH London)

 

IH London

 

IH London은 영국 런던의 중심 코벤트 가든, 홀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갈 때마다 느끼지만 가는 경로가 대로변이 아니고 안쪽이다 보니 이쪽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은 전부 IH가는 사람들이 구나 라는게 느껴질 정도로

많은 학생들이 이 골목을 지나갑니다.

하우스를 개조해서 만든 다른 어학원과는 달리 IH런던은 위치 적으로도 훌륭하지만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리셉션 직원 분들이 반갑게 맞이합니다. 한국인 직원 분도 게셔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물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1층에 카페와 곳곳에 학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같은 반 친구들끼리 영어로 이야기 하고 주말의 플랜에 대해 의논하는 게 너무 즐거워 보였어요!!(ㅠㅠ 부러웠습니다)

 

IH런던의 강의실은 모두 현대적인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스마트 보드는 물론, 학생들이 학습에 도움이 될 만한 기구들을 보유하고 있었죠.

물론 위와 같이 모든 강의실이 넓은 건 아니었습니다!

 

각 층마다 이렇게 자습을 할 수도 있고,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휴식용 라운지 들은 잘 되어 있었어요.

어학 연수의 절반은 사실상 학생들과 소통하는 이 라운지에서 이뤄진다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런던 센트럴에 있는 어학원이! 이렇게 넓은 공간을 도서관으로 쓴다??

학생 공부에 진심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영어 레벨에 따라서 추천되는 도서들이 있고 또한 이렇게 많은 책을 가지고 있다니.. 어학원이 아니라 일반 칼리지 수준인데요???

 

IH London만의 다른점 !

영어 뿐 아니라 다른 언어의 교육도 진행한다는 것!! 포르투갈어, 중국어, 스페인어, 한국어 등등!!

이게 영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장점 이냐구요??

한국어를 배우는 영국인 학생들과 랭기지익스체인지를 학원에서 기획해서 교류의 장을 만들어 준다는 것!!

어학 연수 가서 사실 현지인들과 친해 질 수 있는 기회가 생각보다 많지 않거든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순 없지 않겠어요???

 

랭기지익스체인지는 매주 있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만! IH런던에서도 매일매일 색다른 소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제가 이 사진을 찍는 동안 학생 세 분이 이번 주 진행되는 소셜 프로그램을 보시고는 금요일에 하는 윈터 원더랜드 가야겠다고!!

이건 놓칠 수 없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만한 것들로 구성되어서

많은 외국인 친구들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재미있기도 한 프로그램들이었습니다~


영국 그리고 런던 어학 연수에 관심 있는 분들께 IH런던을 적극 추천 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상담 문의 신청 해 주세요.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