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7탄] St.Giles London Central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과거에 파운드가 2천원도 넘었을 때가 있었던 것 아시나요?? (사실 IMF 때는 3,000원이 넘은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요즘은 브렉시트 이후로 떨어졌던 파운드 환율이 다시 조금씩 상승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코로나 19 판데믹을 거치며

영국, 그리고 특히 런던의 물가는 많이 올랐죠.

이번에 방문 및 소개 해드릴 학교!! 런던의 최 중심 러셀스퀘어 바로 옆에 위치한!!

센트럴에 위치함에도 교육과 비용으로도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 런던 센트럴 어학원!!!

세인트자일스 런던센트럴입니다.


St.Giles London Central

 

세인트자일스 런던 센트럴은 러셀스퀘어에서 길 하나만 바로 건너면 있는, 런던의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영박물관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근처에 모든 곳이  스팟인 셈이죠.

 

학교 내부로 들어오시면 첫 방문지 리셉션입니다! 학생들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이지요.

그리고 자랑스럽게 진열되어 있는 트로피!!

2015년 영국 여왕상(ㅠㅠ God save the Queen) 을 수상한 신뢰할 수 있는 어학원 이지요!

 

학생이 수업 하는 강의실 및 도서관입니다.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막 혀가 벌써부터 말려 들어가는 게 상상 되시죠??

 

세인트 자일스 런던 센트럴은 카페테리아에서 학생들이 먹을 수 있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것!!

요거 요거 아주 칭찬해 줘야 합니다. 착한 가격들 보세요. 런던에서 이 가격에 따뜻한 음식 이렇게 못 먹는 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학교 내 기숙사를 숙소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B&B (Bed & Breakfast)로 아침 식사가 기숙사비에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등 하교 하는데 교통비도 들지 않고 조금이라도 더 숙면을 취하고 학교에 가는 거... 세인트자일스 런던 센트럴! 아주 칭찬해!!

 

어학원 3층에 위치한 최근에 리모델링한 기숙사에요. 세인트 자일스 런던센트럴은 3개 층에 학생 기숙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 3층은 작년(2023년)에 리모델링하여 쾌적하고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또한 런던 센트럴에서 이 가격에 이렇게 쾌적하고 깔끔한 방에서 숙박한다???

요즘 괜찮은 런던 호텔 1박 비용에 일주일 아침 든든히 먹으며 생활 가능한 수준인 거 아시죠??


런던 세인트자일스 런던 센트럴을 추천 드리는 이유!

 

하나! 장기 연수지로 최적화 !

세인트자일스는 장기과정 등록시에 수업료가 급  가성비 좋아지는 대표적인 학교죠!

게다가 학생이 원할 경우 브라이튼, 캠브리지, 이스트본 등 영국 내 다른 센터로 이동도 가능하니 장기 연수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선택지 중 하나 !

또, 학비 15% 할인도 있구요! 

세인트자일스어학원 봄맞이 프로모션 (~5/31)

 

둘! 위치!

대영박물관 도보 1분, 러셀스퀘어 한발 뛰기 10초, UCL 도보 5분, 러셀스퀘어역 도보 5분, 홀본역 도보 6분, 토트넘 코트 로드 도보 15분, 킹스 크로스 버스 10분!

어학 연수는 영어 뿐 아니라 영국의 문화와 다양한 외국인들을 만나면서 경험하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세인트자일스 런던센트럴 영어와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 둘!

 

세인트자일스런던에서, 영국에서 하는 어학연수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지금 바로 상담 문의 해 주세요.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