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5탄] Bayswater College London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태어난 김에 영국 어학연수 제 5탄!!

제가 영국 갈 때마다 여유 시간이 있으면 항상 하는 것 ! 바로 걷기기 인데요. 뭐 대단한 거냐 하시겠지만 복잡한 도심을 잠시 벗어나 공원 등을 걷다 보면 차분해지고 또 다음 여행을 위한 나름의 준비가 된 달까요? 그리고 걷다 보면 이름만 들어봤던 유명 지역이나 건물들을 보게 되고, 그러다 보니 둘러 보는 것 자체를 좋아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런 점에서 영국은 최고의 장소 중 하나 이지요

다음 목적지까지 구글 맵으로 예상 시간 검색.. 대중교통으로 15분 거리인데 걸어서 35분!! 

결국 도보 선택!! 지나가는 길에 RCA, 임페리얼 등 대학들부터 자연사 박물관, 로열 앨버트 홀 및 하이드파크까지 켄싱턴 지역은 그냥 산책 만으로도 충분한 액티비티가 되곤 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5탄에 소개드릴 어학원!!

런던 센트럴에 위치하여 우수한 퀄리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영어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다른  옵션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기관.바로 베이스워터 런던입니다.


베이스워터 Bayswater College

 

 

세인즈버리가 있는 1층을 제외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이런 마트가 있는 것의 장점은 누구나 예상 할 수 있겠지만 특히 점심 해결에 아주 편리하지요. (자세한 설명은 다음 편을 참조해주세요)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리셉션과 교무실, 학생 라운지 등이 있습니다.

 

영국에 있는 어학원 답지 않게 굉장히 모던하고 밝으며 미니멀라이즈한 그리고 베이스워터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 주신 직원 분의 인사는 항상 기분이 좋지요!

각 층에는 학생들이 학업 중간 중간에 쉴 수 있는 라운지 등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학 연수는 수업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과 친해지면서 수다 떨면서 영어 실력이 많이 늘죠?? 그러기에 아주 딱 좋았습니다.

 

출처 : bayswater

특히 디지털 마케팅의 경우 해당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면 Digital Marketing Institute로 부터 인정받는 디플로마를 받게 되는데요.

세계 유명기업 구글이나 페이스북 등 다양한 기업에서 인정받는 자격이라고 하니 취업 준비를 하는 분들 혹은 해당 과정 분야에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특별 과정 담당하시는 분과도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더니 이후에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새로운 과정들도 베이스워터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눙물이(ㅠㅠ!!)

 

베이스워터 컬리지의 교실들을 보시면 인터렉티브스마트보드는 물론, 각 교실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영국은 한국처럼 습하지 않기 때문에 여름에도 실내는 덜 덥고 땀이 많이 나진 않긴 합니다만...작년 영국 방문시에 런던이 40도까지 올라 간걸 겪어봤었죠.. 건식 사우나라고 안덥지 않잖아요?? 

이제 슬슬 영국도 에어컨이 필수인 나라가 되어가고 있음을 느꼈지요. 그만큼 베이스워터 런던은 학생들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연구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베이스워터 컬리지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최근 워킹홀리데이 선발인원을 영국도 대폭 늘어났지요?? 그에 발 맞춰 베이스워터에서 럭셔리호텔, 호스피탈리티 관련 인턴쉽 프로그램도 제공되고 있으니 베이스워터 컬리지 및 영국, 런던어학연수에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추천어학원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