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영국유학센터 로고가 바뀌었습니다
눈치채셨나요?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영국유학센터 로고가 바뀌었습니다.
영국유학센터의 새 그래픽 아이덴티티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방향성과 관련된 모티브에서 출발합니다.
여기에 영국을 떠올리게 하는 시각상징물인 유니언 잭과 런던 지하철 로고의 그래픽적 요소를 기하학적 도형으로 단순화 · 분해 · 재조합해 현대적인 영국의 이미지를 함께 표현했습니다.
심벌마크 단독형
심벌마크에서 짙은 파란색의 영역은 U와 K의 낱글자에서, 맑은 빨강색의 영역은 유니언 잭 깃발에서 추출한 그래픽 요소입니다. 로고 중심을 가로지르는 흰색 영역은 교차로의 형태를 연상시키는데,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기 직전에 마주치게 되는 여러 갈래의 길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국문 로고 좌우조합형
영국유학센터의 한글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시각적인 유사성을 갖도록 직선적이고 기하학적인 형태를 중심으로 안정감있고 산뜻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회사명의 중심부에 자리잡은 ㅇ을 가로지르는 직선은 심벌마크와의 연결성을 더욱 강조하며, 영국 지하철을 연상케도 합니다.
영문 로고 좌우조합형
영국유학센터의 로마자 로고타입은 심벌마크, 그리고 국문 로고타입과 시각적인 유사성을 갖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런던 언더그라운드 철도 레터링을 원본으로 하여 제작된 P22 Underground 글꼴의 모서리를 직선화하고, 대문자 E와 C를 심벌마크, 국문 로고와 어울리게 변형했습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분들에게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영국유학 정보를 제공하고, 원하는 학교로 진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