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런던 설명회
영어권 유학 국가로 항상 인기있는 곳!
세계적인 미슐랭 레스토랑이 즐비하고, 다양한 인종만큼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나라
영국에서도 세계적인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런던에 위치한 르 꼬르동 블루로 떠나볼까요!
"영국은 대표적인 요리가 없잖아" 아직도 이런 편견을 가지고 계신가요?
그 어느 나라보다도 세련된 미슐랭스타, 파인 다이닝들이 가득한 곳이 바로 영국입니다.
특히 런던 르꼬르동블루에서는 프렌치 테크닉을 베이스로 배울 수 있어서 영어생활권으로 요리유학을 떠나고 싶은 분들이
선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파리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도시와 인접하고 있어 미식 여행을 떠나기도 좋겠죠 :)
영국 요리유학이 매력적인 이유!
▶ 세계적인 푸드 트렌드를 직접 경험
▶ 영어로 생활, 영어로 수업
▶ 요리, 제과, 제빵, 와인, 채식, 외식경영, 인턴십 패키지 등 다양한 과정 제공
▶ 더 빠르게 졸업할 수 있는 속성과정 제공
이번 온라인 설명회 <르 꼬르동 블루 런던> 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르 꼬르동 블루 런던 캠퍼스에는 Cafe Le Cordon Bleu도 있어서 다양한 프렌치 디저트, 비엔누아즈리, 샌드위치, 브런치 종류 등을 사먹을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재학생에게는 할인도 제공해요. 최고의 수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요리, 제과 각 주방 실습실이 따로 있으며 와인 전용 강의실, 루프탑 가든, 라이브러리&컴퓨터실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연 4회의 입학시기가 있으며 6개월 이하 과정은 영어성적 제출없이 자체 테스트를 통해 입학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특별히 런던에서 생생하게 전해온 유학생의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