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조기유학 정보를 한번에! 2022 영국대학 입학 박람회

2022년 첫  영국유학 박람회

이번 2022년 1월 10-15일에 열리는 2022 영국대학 입학박람회에는 조기유학 학교들도 많이 참석하는데요

워낙 참석하는 학교도 많고 온라인 세미나, 개별 상담 등 여러 행사도 많다보니 어떤 걸 들어야 할지 모르실거 같아요.

 

그래서 영국 조기유학을 알아보시는 학생, 학부모님에게 꼭 맞는 행사를 정리해드려요

 

영국 조기유학에 대해 전반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

 

1월 14일 (금) 영국 조기유학

영국 조기유학 에 대해 처음 알아보신다면 추천합니다!

영국 조기유학의 장점, 연령별 교육과정, 성향/영어성적에 따른 학교 형태, 유학 비용, 최적의 입학 시기 등에 대해 알아봅니다.

영국 조기유학 알아보기

 

 

 

1월 11일 (화) '영국 고등학교에서 의대 진학하기'

캣츠 글로벌 스쿨의 오희진 한국 지사장이 '영국 고등학교에서 의대 진학하기'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캣츠 글로벌 스쿨은 영국 보스워스 컬리지와 본머스 컬리지에이트 스쿨, 캣츠 컬리지, CSVPA를 운영합니다. 본머스 컬리지에이트 스쿨은 본머스에 위치한 정통 보딩스쿨로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세세한 케어를 제공합니다.보스워스 컬리지는 영국 중부에 위치한 식스폼 컬리지로 영국 학생과 함께 학업하며 좋은 성적을 냅니다.

본머스 컬리지에이트 스쿨 알아보기

캣츠 컬리지 알아보기

 

 

 

 

 

1월 11일 화요일 '명문대 입학을 위한 에이레벨의 모든것: A-level 자세히 알아보기'

노드 앵글리아의 유승연 지사장은 '명문대 입학을 위한 A-Level의 모든것: 에이레벨 자세히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발표합니다. 

노드 앵글리아 재단는 영국 사립학교 도버브룩스와 옥스포드 식스폼 컬리지를 운영하고 있어요. 두 학교 모두 옥스포드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버브룩스는 7학년부터 11학년까지는 국제학교로 운영하며, 12, 13학년 에이레벨 과정은 영국학생 외국학생이 함께 학업합니다. 소규모이면서 학교 시설도 좋은 부티크 학교이며, 다양한 에이레벨 과목을 제공합니다. 옥스포드 식스폼 컬리지는 옥스포드에 위치한 국제 사립학교로, 소규모 학급 운영과 선생님의 밀착 지도로 빠른 학업 목표 달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두 학교 모두 GCSE, 에이레벨 과정을 운영합니다.

도버브룩스 자세히 보기 링크

옥스포드 식스폼 컬리지

 

 

 

1월 13일 (목) '옥스브릿지와 의대 입학을 고려한다면, 뉴튼 에이레벨'

인투의 강유진 지사장은 '옥스브리지와 의대 입학을 고려한다면, Newton A-Level'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INTO 인투는 여러 영국 대학교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에이레벨, 파운데이션, 인터내셔널, 이어 원을 운영합니다.특히 이스트 앵글리아 대학교에서 영국 유일의 대학부설 에이레벨을 운영하는데요, 경제/회계 및 이공계 특화 과정으로, 학생의 성적에 따라 50%까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데, 이게 2년이면 약 25000파운드 (3800여만원) 상당이에요. 대학부설로 운영해서 기숙사 비용도 타 학교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방학때 기숙사 이용도 모두 포함되어 있고, 가디언도 필요없습니다.

INTO UEA 뉴튼 에이레벨 자세히보기 링크

 

 

 

 

1월 14일 (금) '야심찬 학생들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학습 커뮤니티'

애비 DLD 컬리지의 아시아 지역 매니저인 에밀리 탕이 '야심찬 학생들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학습 커뮤니티'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애비 디엘디 컬리지 Abbey DLD College는 런던, 캠브리지, 맨체스터에 캠퍼스가 있는 사립 국제 학교로 매년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우수한 시설과 매년 옥스포드, 캠브리지, 임페리얼컬리지, UCL 등 을 포함한 영국 명문대 진학율이 명성이 높으며, GCSE, 에이레벨, BTEC,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합니다.

​1월 14일 금요일에 온라인 세미나에 이어서 1:1 온라인 개별상담도 가능합니다. 물론! 통역이 함께 하니 걱정하지마세요

애비 DLD 컬리지 자세히 보기 링크

 

 

 

1월 14일 (금) '최고의 대학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10가지 팁'

MPW 컬리지 지역 디렉터인 앤디 호가 '최고의 대학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10가지 팁'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MPW 컬리지는 영국 런던, 캠브리지, 버밍엄에 센터가 있는 사립 컬리지로, GCSE, 에이레벨, 파운데이션 과정을 운영합니다. 매년 상당수의 학생이 케임브리지, 옥스포드로 입학하고 치의대, 수의대로 진학했습니다.

MPW 컬리지 자세히보기 링크

 

영국유학 박람회 온라인 세미나 신청하기

https://forms.gle/JS4Dnk8K7Dxson4b6

 

학생과 학교가 직접 이야기 나누는

1:1 개별상담

 

영국 조기유학에 대해 전반적인 지식을 얻으셨다면, 나의 또는 나의 자녀의 영국 조기유학 입학에 대해 학교와 1:1로 상세히 상담받아보세요

1월 14일 (금) 온라인 1:1 상담

박람회에 직접 참석할 수 없는 영국 조기유학 학교와는 온라인으로 1:1 개별상담이 가능합니다. 시간은 오후 5시부터입니다.

역시 통역 제공합니다! :-)

 

 

MPW 컬리지

MPW 컬리지는 개별적인 케어와 지도로 유명합니다.

2021년 63%가 에이레벨에서 A*/A를 받았으며, 올해 47명이 치대/의대/수의대로 진학했습니다.

GCSE, 에이레벨, 파운데이션 과정을 운영하며 2022년 9월부터 런던예술대 UAL 인가 아트 파운데이션 과정도 운영합니다. 이는 사설 교육기관으로는 영국 전체에서 MPW를 포함 단 세 곳만이 운영합니다.

 

 

 

애비 DLD 컬리지

애비 DLD 컬리지는 뛰어난 시설과 학생 관리로 매년 높은 성적과 대학 진학률을 자랑합니다.

장학금도 후해서 20-30%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정말 뛰어난 학생에 대해 런던 DLD 컬리지는 50% 장학금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1:1 개별상담 신청하기

https://forms.gle/Xng9UrnYMRPZcLy79

 

1월 15일 (금)  대면 상담할 수 있는 영국대학 입학박람회

 

온라인으로 얘기하는 것보다는 아무래도 직접 대면해서 자세히 상담받는게 편하시죠?

​직접 영국 유학 박람회에 오시면 학교 담당자와 1:1로 학생 상황과 입학 가능성, 추천 과정 등에 대해 얘기 나누실 수 있습니다.

 

 

1월 15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대면으로 열리는 영국유학박람회 신청서

https://forms.gle/mBcozgjVNLnEEqfa7

 

2022 영국대학 입학박람회 오시는 길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열리는 삼성동 섬유센터는 지하철 삼성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요. 행사가 열리는 이벤트홀은 2층입니다. 주차비 50%할인권 드려요.

 

1월 15일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열리는 삼성역 섬유센터  

섬유센터 2층 이벤트홀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섬유센터빌딩 2층

지하철:  2호선 삼성역 4번출구에서 도보 200m

차량: 유료주차. 선착순 50명  주차요금 50% 할인권을 드려요. 

네이버 지도 

http://naver.me/xDsC0NtH 

 

#조기유학
#영국대학입학박람회
공지
2022 영국대학 입학박람회 후기
지난주 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2022 영국대학 입학박람회가 열렸죠!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세미나와 친절한 영국 대학교 및 학교 담당자와의 개별상담으로 참가자들의 열기도 대단했습니다
3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