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밥이 그리워요
지금 영국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입니다.
나이는 22이고요(우리나라나이)
대학 반년 다니다가 중단하고 그림그리면서 있다가
영국으로 어학을 밟고 여기서 미대를 가고 싶어하는 학생입니다.

그래서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해 알고싶니다.
음.. 지금 제일 관심가고있는 학교는 kingston입니다. 하지만 정보가 저에게 많이 와닿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또 켄터베리랑요...

아님,
한인 비율이 가장 적고 좋은 곳이요.. -(이왕이면)런던 근교면 좋겠습니다.
(영어성적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지난 3월에 본 아이엘츠 점수가 4.5가 나왔거든요..-4월에 본건 4.0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이 있는데,
지금 9월 학기를 신청하기엔 너무 늦은거가 아닌지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할 수있다면, 내년1월 학기와 3~4월 학기를 선택해서 내년 9월 대학을 들어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에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Kinston University에도 Art and Design Foundation 과정은 개설되어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이수후 킹스턴대학교로 지원하실 때도 포트폴리오와 성적을 평가해서 결과가 나는 것이며, 입학보장이 되지는 않습니다. 캔터버리는 UCA (University for the Creative Arts) 말씀하시는건지 아니면 CATS Canterbury 말씀하시는건지요? UCA 역시 미술 파운데이션 과정이 개설되어 있지만 CATS Canterbury 없구요 같은 그룹안에 Cambridge School of Visual and Performing Arts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는 캠브리지에 위치해있구요.


 


미술 파운데이션도 최소 IELTS 5.0 이상의 영어실력을 요구합니다. 일부 사립컬리지의 과정은 학교 자체테스트를 봐서 통과하면 인정해주기도 합니다. 파운데이션 과정에 따라 일부 학교는 마감이 됐고, 일부는 지원 가능합니다. 학기는 9 입학만 가능하구요.


 


이메일 info@ukcentre.co.kr 성함과 영국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센터 드림


 

영국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