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인턴쉽에 대해..
3학년 마치고 작년에 1년 휴학 한 뒤 6개월 영국으로 어학연수 다녀온 경험이 있습니다..
지금 4학년 1학기 복학해서 학교 다니고 있는데 1학기가 마치고나서 다시 영국으로 갈까 생각중인데요..
영어연수에 대한 수업은 또 듣기엔 좀 낭비인거 같아서,..(작년에 연수한걸로 충분한거 같아서)
영국의 인턴쉽 과정이 괜찮으면 그걸 수료하고 싶은데
현재 영국 인턴쉽 현황이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막상 갔는데 인턴쉽 퀄리티가 많이 떨어진다면 적잖게 후회할거 같은데 한4개월 뒤 영국으로 인턴쉽 코스를 하러 간다면 영국 내 경제상황을 고려했을 때 어느정도 공신력 있는 곳에서 인턴쉽을 할수 있는지(인턴쉽 과정 학교와 인턴쉽을 할수 있는 회사) 어떤식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지는지 알고싶습니다.인턴쉽과정을 수료한 사람들은 다 인턴쉽을 할수 있는지와 정말 실무적으로 유용한 일을 영어로 쓰면서 할수 있는지..(해외 인턴쉽의 진짜 목적이요,,)
인턴쉽을 하기 전 인턴쉽 과정을 거쳐야하는걸로 아는데, 여기 홈페이지 내에 인턴쉽과정 학교를 보니 런던이 많던데 런던엔 워낙 한국인도 많고 해서 한인비율이 적은곳을 제일 우선으로 생각했는데 좋은 회사로 인턴쉽을 이수하고 싶으면 런던에 있는게 좋은지..현재 인턴쉽과정이 있는 학교및 회사의 한국인 비율과 지역에 대한 설명도 좀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이름만 인턴쉽이지 막상 가면 본인의 영어실력에 달린거겠지만 영어도 전혀 안쓰고 아무 도움도 않되는 일만 하다오는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영국 내 공신력있는 곳에서 인턴쉽을 할수 있는 곳들도 연수생들에게 주어지는지 제일 궁금합니다..단지 인턴쉽이 아르바이트정도의 수준이라면 별로 커리어를 쌓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거 같아서요..
좀 질문이 많은데 인턴쉽에 대한 설명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서 상담을 받고 싶은데 집이 지방이라 아무래도 정보를 좀 얻은 후 직접 가서 상담하는 쪽으로 했으면 해서 길지만 글을 먼저 올렸습니다..^^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