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나 옥스포드....

김경진
내년 3월에 캠브리지나 옥스포드 쪽으로 어학연수를 갈 예정입니다.
그 두 도시가 학구적인 도시라 공부하기 좋은 환경이라고 들었는데...
그런 쪽으로 봤을 때 괜찮을까요?
그리고 적당한 학교는 어떤게 있을까요?
너무 저렴한 것은 싫고, 또 너무 비싼데는 부담스럽고....
좋은 정보 있으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경진. 영국유학센터에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캠브리지나 옥스포드는 외국 유학생들에게 항상 인기 있는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대학 도시로서 학구적인 분위기에 학생들이 누릴 여러 문화적인 행사가 많고, 런던과 약 1시간 거리로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나 런던 방문이 쉬우며, 학교와 홈스테이 거리도 그리 멀지 않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캠브리지나 옥스포드에서 상위권 학교로 수업의 질도 높고, 시설도 좋으면서 학비는 적당한 그런 학교를 추천해 드릴께요.


 


캠브리지에서는 Studio Cambridge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100~300명의 학생수로 중간보다 약간 더 큰 학교규모이지만 경력이 많은 선생님들이 대부분이시고, 학생 개개인에 대해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고, 무엇보다 학생들의 만족도가 큰 학교입니다. 여기는 학비에 홈스테이와 소셜 액티비티 그리고 의료보험까지 포함되어 있어 학비만 학교에 내시면 그 이후에 본인이 쓰게 될 것은 약간의 교통비와 점심 식사 정도로 적고 유학생보험도 따로 가입할 필요가 없으세요. 여러 액티비티를 통해 외국에서 온 친구들과도 쉽게 친해질 수 있고, 학교 식당도 갖추어져 있어서 저렴하고 맛있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지요. 9개월 어학 연수 시 학비와 홈스테이, 소셜 프로그램, 의료보험이 포함되어 주당 20 lesson 1580만원 정도이며, 주당 28 lesson은 약 1652만원입니다.


 


옥스포드에서는 Regent Oxford를 추천합니다.


4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그룹 학교 중 하나로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영어과정과 편리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특히 옥스포드는 비즈니스 센터도 함께 있어서 분위기가 다른 센터에 비해서도 훨씬 학구적이며 특히 영국유학센터 학생분들께 여러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35에 상당하는 4주간의 무료 인턴쉽 프로그램이 가능하며 주당 5교시의 Active English Workshop 무료 제공합니다. 특히 12월까지 신청시 24주 신청시 무료 2주 수업을, 32주 신청시 무료 4주 수업을 드립니다. 12월까지 신청하신다면 32+4주 무료 수업한 36주에 대해 주당 15시간 학비는 약 630만원, 주당 30시간 학비는 약 1000만원입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연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 시 각 두 학교에대한 더 많은 자료와 사진을 통해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11~12월 수속시 드리는 20만원 상당의 전자사전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영국유학센터

영국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