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사춘기라 그런지 약간 꿈에 대한 생각은 많은데 우물안 개구리인거 같고, 동기부여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아들과 서로 이야기 하던중 영국에 가고싶다고 여러차례 이야기 했으며,
저는 대학때 유학을 보낼까도 고민해 봤지만, 그전에 방학때 함 보내고 싶습니다.
혹시 영국유학센터에서 청소년 캠프도 진행하는지. 상담을 받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영국 스포츠마케팅이나 스포츠 저널리즘으로 관심갖는 학생분들이 많으십니다. 자녀분이 영국에 가서 주니어 썸머캠프를 다녀온다면 영어공부 외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보는 시야도 넓어지고,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영어와 축구를 같이 배울 수도 있는데 이것도 프리미어 리그에서 직접 운영하는 아카데미에서 축구수업을 전문적으로 맡기도 합니다. 오후 여가시간에 축구, 테니스, 승마 등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구요.
비용은 대략 학비와 기숙사비, 모든 식사와 액티비티를 포하하여 320만원가량됩니다. 항공권비는 별도구요.
청소년 캠프는 저희가 그룹으로 보내지는 않고, 개인적으로 가게 됩니다. 공항에 도착하면 학교에서 픽업이 나옵니다. 그룹으로 가면 관리하는 직원이 따라가서 안심되시는 부분은 있지만, 오히려 외국학생들과 잘 못 어울리고, 한국 학생들 사이간에 약간의 갈등도 생기기도 하구요. 개별로 갔을때 오히려 학생이 활발하게 지내더라구요. 요새는 스마트폰으로 외국에서도 얼마든지 연락이 가능하니 개별로 가도 전혀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학생이 캠프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가 학교에 대신 연락해드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