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감사합니다^^또 질문이요

그로시아
아래아래아래에 글 썼던 학생입니다.
보내주신 견적서 잘봤습니다.
그 학교 중에 권하시는곳은 어디인가요?
한국 학생이 너무 많은 곳은 좀 그런것 같은데 한국인 학생 비율을 봤을때는 어떤가요??(Geos English Academy 이곳에 한국인 많다고 하던데 그런가요~?? Churchill house School 는 많을때도 있고 적을때도 있다구 하시궁.)
그리고 어떤분은 오전오후 모두 수업들으면 너무 타이트 해서 복습하기도 힘들다구 하시던데 어떤가요 오전만 듣는것 한 한시 정도까지 듣는것은 어떨까요??

또 Churchill house School 추천해주신 분이 있던데 어떤가요?
런던에서 가깝고 비교적 저렴한 주거비나 생활비에 주말에 런던에 가기 쉽다구
하시던데. 어떤가 해서요.

생활비나 이런것땜에 꼭 런던을 고집하고 싶진 않지만 사투리가 심하지 않은 곳에 가고 싶네요^^

사는곳은 홈스테이말고는 어떤 다른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견적서 받아 보셨다고요. 오전부터 오후까지 진행되는 수업을 안내해드린 것은 오전에는 일반적인 영어 영역으로 수업을 받으시고, 오후에는 옵션 수업으로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해서 수업을 받으시면 좋을듯하여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오전오후까지 수업을 진행하더라고 보통 오후 3시정도면 수업이 끝나기 때문에 복습하실 시간 및 자율적인 시간이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학교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 5일간 진행이 되고 있으며, 주말에는 수업이 없어요. 수업시간을 오전으로 선택 하시면, 보통 1시이전에 수업이 마치게 되어, 오후에는 시간적이 여유는 많을지 모르나, 학습하는데 능률은 오전오후 수업보다는 못해요.만약 아르바이트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오전 수업으로 진행 하시는 것도 괜찮고요.


 


Churchill house school는 람스게이트라는 해안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교 수업의 질과 시설은 좋게 평가 받는 학교중의 하나지만, 런던에서 약 1시간15분정도 거리의 소도시에 위치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한인이 적은 편의 학교는 아닙니다.


그래서 런던중심지에서 약 20분정도 거리의 런던4존에 위치한 King’s school London를 추천 해드리고자 해요. 상위권으로 평을 받고 있는 학교이며,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만큼 경험이 많은 교사들이 많아 학생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학교이며, 8주 마다 테스트를 통해 학생들의 영어 수준의 발달상황을 체크 하며, 상담을 하고 있고, 런던으로 접근이 용이 하면서 생활비등이 런던중심부에 비해 비교적 적은 편입니다. 또한 런던에 있는 타 학교들에 비해 숙소 비용이 저렴한 편이며, 한나라의 학생 비율을 15~20%로 엄격이 제한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숙소의 경우는 홈스테이에서 머무르시다가 자취집을 구하시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보통 홈스테이 예약을 대략 6~8주 정도 예약을 하시고 나중에 자취집을 구하셔서 생활 하시는 분도 계시고, 홈스테이 계시는 것이 좋으셔서 예약기간을 연장하셔서 계속 계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센터 드림

영국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