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상담부탁드려요=

조성아
답변해주신글 잘 읽었어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캔브릿이나 킹스 스쿨로 가려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아직 두 학교는 정확히 결정내리지 못하겠네요.

인턴쉽 과정이 끌리긴 한데, KING’s school 도 무척 좋은 학교같아서요.
한국인 학생 비율이 좀 더 적고, 전문과정이 더 우수한 학교로 선택하고 싶어요.

그리구요,
질문이 있는데요-

항공권이나 비자발급같은 기타비용은 제외하구요,
학비와 숙박비 그리고 생활비를 포함해서 6개월에 1000만원 생각하고 있어요.
아르바이트가 필수일거 같아서 본모스로 선택한건데요,

이 비용으로 혹시 아르바이트 없이도 가능할까요,
학비를 약 600으로 잡고,
6개월 생활비를 400으로 하는건 당연히 무리겠죠? 무리네요..
용돈은 별로 안쓰는 편이라 괜찮은데-
평범한 생활을 하려면 좀....................................

리젠트 margate 이런곳은 생활비가 본모스보다 저렴하지 않나요?
아니면 여기서 지내다가 마지막 8주 정도는 본모스에서 지내면서
그때만 아르바이트로 생활비 충당하는 식으로요. 그런건 어때요? ㅜㅜ
생각해보니까 아르바이트하는것 보다 공부에만 열중하는게 좋을거같아서.


그리고, 저 필리핀 연계로 가는데,
여기서 그것도 같이 할 수는 없겠죠?

답변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다시 질문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한인비율은 King’s 낮은 편이에요. Scanbrit School of English (Regent) 한인비율 20% 생각하셔야 하구요. King’s 약간 작고 아카데믹한 분위기라면 Scanbrit 재밌고 소셜프로그램 분위기라고 보실 있습니다.


 


King’s Scanbrit 24 주당 20레슨과 숙소비, 용돈 포함하면 아껴서 사시면 1000만원 정도로 가능하십니다. 전에는 9개월 과정 문의하셨던 같던데 6개월로 바뀌셨나봐요.


본인 실제 예산은 1000여만원이라고 하시더라도 비자신청시 통장에서는 훨씬 여유있게 보여주셔야 하구요. 아끼신다면 아르바이트 하시더라도 가능하실 같아요.


그리고 리젠트 Margate 여름부터 문을 닫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


 


아르바이트를 생각하신다면 비자를 신청하셔야겠지만, 아니라면 관광비자(단기학생방문비자) 입국하셔도 같습니다.


 


리젠트의 경우 10 말까지 등록과 학비 납입을 하시는 경우 2008 과정에 대해서도 2007 학비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본머스가 아니지만 캔터버리의 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라는 학교에 대해서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학교도 24 가실 경우 비용이 1000여만원 정도인데 여기는 학비에 홈스테이 (2 1), 홈스테이와 학교간 무료 셔틀버스, 주당 2번의 소셜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가셔서 용돈이 거의 드세요. 학교 수준도 높은 편이구요. 주당 30레슨의 경우 장기과정 시작일인 9 24일에 맞추실 있으시면 24 주당 220파운드로 많이 할인된 학비가 적용됩니다. 그래서 70만원만 추가하시면 주당 30레슨을 들으실 있구요.


 


학교에 대한 학비와 숙소비, 용돈 등을 더한 견적서를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전화번호를 info@ukcentre.co.kr 알려주시면 저희가 수속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국유학센터 드림


 

영국유학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