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및 학교 문의
․학비 : 3500~4000불 정도 (800만원 이내)
․출발 예상시기 : 2007년 10월경..
․희망 연수지역 : 옥스포드, 브리스톨, 런던
기타 :
초반 4개월은 지방에서 공부에만 집중하고 싶고
후반부에는 반드시 런던으로 갈 생각입니다.
경비가 충분치 않고 경험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할 생각이 있습니다.
영어가 매우 초보 수준이며 성격상 너무 큰 학원보다는 작고 친절한 분위기의 학원을 원합니다. 물론 도시적 특성도 그랬으면 하구요. 홈스테이 할거라서 홈스테이에 좋은 도시면 좋겠어요
단 너무 시골스러운 것은 싫어해서 남부 해안쪽 지방은 안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옥스포드 또는 브리스톨에서 초반을 보내고 후반엔 런던을 가려고 합니다.
1. 비자 발급에 있어서 두 학교를 나누어 등록하면 불이익이 있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렇다면 지역 이동이 가능한 학교로 알아봐야 합니다. 또한 학생 비자 받으려면 주당 20시간이상의 풀타임으로 30주 이상을 등록해야 한다던데요? 중간에 휴가 기간을 넣어서 해도 되는건가요?
2. 옥스포드의 지역 특성이 마음에 들고 여기서에서는 저렴한 편인 Oxford House College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지역 이동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단, 옥스포드에서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보니 한국인이 너무 많을까봐 염려됩니다. 옥스포드 지점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서인지 리뷰도 너무 없구요...
그 외 옥스포드 지역에서 저렴하면서 괜찮은 학원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3. 브리스톨 지역이 한국에는 잘 안 알려져 있으면서 적당히 번화하고 공부하기에도 좋다는 것을 보아서 The Language Project도 생각에 두고 있기는 한데 학비가 너무 비싸고 런던으로 가려면 2개의 학교를 등록해야 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염려됩니다. 또한 학교에 대한 리뷰가 전혀 없어서 선택에 있어 많이 망설여지네요. 홈스테이나 학비가 비싸다보니 위험부담이 크네요. 런던에서 너무 먼것도 그렇구요..
4. 이 두 학교에 대한 할인 학비 정보 및 다른 추가 학교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전반적인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