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S 학사예비, 석사예비과정 인터뷰 및 입학시험
SOAS 학사예비, 석사예비과정 개별 상담 및 입학시험
영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학사예비, 석사예비과정을 운영한 SOAS, University of London IFCELS의 Sue Weakely씨가 방한하여 한국학생을 대상으로 개별 상담, 테스트 및 인터뷰의 시간을 갖습니다.
학교소개
1916년에 설립된 SOAS (School of Oriental African Studies) 런던대학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런던대학교 소속 컬리지이다. 본교는 유럽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한 연구 분야에 대해서 가장 손꼽히는 기관이며 런던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외국 학생들을 위한 최적의 학업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도서관은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관한 다양한 책과 자료를 소장하고 있는데 그 규모는 세계적인 수준을 자랑한다.
본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언어와 문화에 관련된 다섯 개 분야의 학과가 있으며 법학, 정치학, 경제학, 역사학, 문화인류학, 사회학, 고고학 등의 전공을 다루는 일곱 개의 연계 학과가 있다. 이러한 전공들의 학사, 석사, 박사학위는 런던대학교에서 수여한다. 본교는 영국 외 90여 개국에서 온 외국학생의 비율이 40%를 넘는다.
대학예비과정, 석사예비과정
SOAS 런던대의 대학예비과정이 1985년 시작된 이후 약 1,5000명의 졸업생이 영국대학교의 학위과정으로 진학했다. SOAS의 과정은 영국의 거의 모든 대학교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특히 많은 학생들이 로열 홀로웨이, LSE, UCL, 골드 스미스, 킹스 컬리지와 같은 타 런던대 컬리지로도 많이 진학하고 있다. 모든 수업은 SOAS 스탭들로부터 이루어진다.
SOAS 과정은 영국 대학에서 Economics, Law, Business, International Relations, Psychology, Sociology, History of Art, Media Studies 등 인문, 사회분야를 전공하려는 학생에게 적합하며 이공계로 가려는 학생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개별상담
일시:2월 23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