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리틀대학교 플라워 워크샵 후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어느덧 완연한 봄이 왔네요. :)
봄을 맞이해서 영국유학센터의 파트너 대학교인 리틀대학교에서 플로리스트 과정을 가르치시는 줄리아 교수님이 방문하셔서 플라워 워크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학교에 관심이 있으신 학생분들, 영국유학센터에서 수속중인 학생분들이 참여하셔서 워크샵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장소가 참 예쁘죠? :D 워크샵 진행 장소는 리틀대학교 졸업생분이 운영하시는 플라워샵이었습니다. 리틀대학교가 한국에서 유명한 만큼 졸업생분들 활동도 활발합니다.
영국유학센터 블로그와 홈페이지에 재학중이신 분들의 후기도 있습니다!
이날의 워크샵은 줄리아 교수님이 미리 준비해오신 꽃을 가지고 교수님의 시연을 따라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워크샵 결과물이에요. 봄 기운이 느껴지는 컬러들과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이날 가장 예쁜 결과물을 뽑는 상에 저희 영국유학센터의 원장님이 선정되시기도 했어요!
성큼 다가운 봄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과 멀리서 와주신 줄리아 교수님께 감사드려요!
이처럼 리틀 대학교는 플로리스트리로 단연 영국 TOP 라고 할 수 있는 대학교입니다. 영국에는 대학교가 120여개 정도 되지만, 영국 조경건축가 협회 (Landscape Institute: LI)가 인증하는 대학은 단 14개 대학교 뿐이고, 리틀은 이 중 하나입니다. 국제조경건축가 협회에서도 인증받았습니다.
리틀 대학교 특징
- 플로리스트리, 가든 디자인, 조경, 원예, 축산 등으로 특화
- 아트 앤 디자인 전공 가디언지 선정 4위
- 플로리스트리로 거의 유일하게 학사과정 제공
- 1~2년 과정의 디플로마 뿐만 아니라 학사, 석사과정도 제공
- 공립 컬리지로 다른 사립 플라워 스쿨에 비해 저렴한 학비, 풍부한 시설
- 런던과 45분 거리의 중부에 위치. 생활비 저렴, 기숙사 이용 가능
- 거의 대부분의 과정이 인턴쉽 포함, 실무를 익힐 수 있는 경험 제공
- 첼시 플라워 쇼 등 여러 플라워 쇼, 플라워 마켓 등으로의 견학 - 해당 분야의 명성 높은 교수 다수
- 유명한 졸업생 (오경아: 영국 정원산책, 낯선 정원에서 엄마를 만나다, 소박한 정원 저자/ 서수현 조혜리: The Tea Room 티룸)
저희 영국유학센터는 리틀 대학교의 한국대표사무소로 상담, 수속을 진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