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강남본사 수속 후기]영국유학의 전문성이 있고 유학생을 보내본 경험이 풍부한 영국유학센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관리자 0 180

​올해 9월 요크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을 가시는 공무원분께서 수속후기를 작성해주셨네요. 바로 석사과정으로 진학하시는 방법과 프리마스터 중 고민하시다가 영어와 학과목을 배우면서 석사 준비를 미리미리 할 수 있는 프리마스터 과정으로 결정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영국유학을 결정하신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직장에서 외국에 학위과정으로 교육을 보내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에 당선되어 유학을 가게 되었는데 주로 미국이나 영국을 많이 갑니다. 저는 영국이 미국보다는 안전한 국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유럽을 가기도 쉬워 다양한 문화도 경험할 수 도 있구요.

Q. 프리마스터과정 + 석사 과정을 마치시고 이후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A. 영국은 석사과정이 1년이라서 걱정했었는데 프리마스터 과정이 있어 한결 걱정을 들었습니다. 사전에 영어공부도 할 수 있고 석사과정에서 배울 과목을 미리 공부할 수 있어서 석사과정이 한결 수월 할 것 같습니다. 석사과정을 도시재생이나 도시행정을 할 계획입니다. 마치고 나면 공무원으로 지역에 선진행정을 접목하여 제가 근무하는 지역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Q. 요크대학교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요크대학교는 영국에서 알려진 세계적인 명문대학이고, 요크는 영국에서 대표적인 안전한 도시이고 도시규모도 작아서 물가도 저렴해서 요크대학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무원들고 많이 가는 곳이라 적응하기도 쉬울 것 같습니다.

Q. 영국유학센터는 어떻게 선택하셨고 수속하시면서 어떤 부분이 좋고 어떤 부분이 불편하셨나요?
A. 영국유학을 가기로 결정하고 인터넷을 통해 유학원을 검색하는 과정에서 영국유학의 전문성이 있고 유학생을 보내본 경험이 풍부한 영국유학센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유학을 담당하시는 대리님이 매우친절하시고 차근차근 설명을 잘 해 주셔서 아무런 어려움없이 유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출국을 앞두시고 기분이 어떠세요?
A. 사실 좀 걱정이 됩니다. 가족들도 같이 가야해서 집, 아이들 학교, 가져가야 할 짐 등 신경쓸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들 하는 거니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리라 생각하고, 앞으로 펼쳐질 영국생활이 기대가 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