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Language Centre 학교 담당자 방문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Language Center (이하 런던예술대학 부설 어학원)의 International Marketing Manager 이신 Hanna Cox씨가 본사를 방문하고 해당 어학원의 특징과 새로운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런던 시내 중심지인 홀번역에 위치한 본 어학원은 예술 과정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의 부설 어학원으로 기존 사설 어학원들과 같은 영어과정 이외에 Art Design과 관련된 선택수업을 같이 들을 수 있는 과정까지 운영하고 있는 독특한 학교라고 전해주셨습니다.
기존의 영어학교에서 운영하는 영어과정인 General English, Academic English, 영어시험준비반, 1:1 영어수업 같은 영어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에 런던예술대학 부설 어학원의 독특한 영어과정인 English Plus 과정의 경우는 오전에는 일반영어 과정 그리고 오후에는 Art Design 선택과목을 듣는 과정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Art Design 선택과목의 경우 건축, 그래픽 디자인, 패션 디자인, 순수예술, 액세서리 디자인 등의 과정이 있으며 최근에 Visual Merchandising 과정을 새롭게 추가하셨다고 설명을 덧붙이셨습니다. 대학에 부설되어 있는 영어교육기관이기 때문에 수업의 질과 선생님들의 영어교육에 대한 전문성에 대한 자신이 높다고도 덧붙이셨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런던예술대학 부설 어학원의 경우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대만, 중국, 일본 등의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한국인 학생 비율은 9%라고 하셨습니다.
영어 어학능력 향상과 함께 Art Design에 대한 관심이 있고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분들 혹은 영국에서의 미술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 특히나 런던예술대학 부설 어학원이 적합하다고 부각 설명을 해주시면서 많은 한국학생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하시면서 설명을 마치셨습니다.
런던예술대학 부설 어학원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희 영국유학센터로 연락 주시면 좀 더 자세한 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국유학센터 전화 강남본사 02 6052 1020 / 신촌지사 02 393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