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in Chester 어학원 방문
지난 3월 25일 English in Chester의 Director 이신 Richard Day 님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English in Chester 는 잉글랜드 중서부 Chester 에 위치한 사설 어학원으로서 다른 지역의 어학원보다 훨씬 더 영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90명 정도의 학생들 중, 한국 학생 분들도 5명 밖에 되지 않고, 더불어 어학연수 시작 전에도 e-chester라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공부를 시작할 수 있고 과정 중은 물론 과정이 끝난 후 6개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는 등 학생 분들이 학업 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네요.
최근 영국문화원에서 발표한 영국문화원 인증 어학원을 대상으로 한 감사에도 이 어학원은 강사 수준, 학교 행정, 학생 복지 등 여러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단 한 점의 감점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Chester 는 관광산업의 비중이 큰 곳이고 특히 다른 도시에 거주하는 영국 현지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런던 외 지역에서 어학연수를 고려하시는 학생 분들에게 English in Chester 를 추천하고 싶다는 말씀을 마지막으로 남기셨습니다.
*** English in Chester 에 대해 관심있는 학생분들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전화 강남본사 02 6052 1020 / 신촌지사 02 393 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