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lo-Continental 어학원 방문
지난 4월 16일 Anglo-Continental 어학원의 Senior Business Development Coordinator 이신 Lu Chang 님께서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영국 남부 해안도시인 본머스에 위치한 앵글로 컨티넨탈 어학원은 50년의 역사를 가진 어학원으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어학원 중 하나입니다.
학교는 시내 중심가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수영장, 볼링장, 공원, 도서관, 쇼핑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워 학생 분들이 수업 외 시간에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고, 홈스테이도 대부분 학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합니다.
최근 소식으로는 여전히 유럽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학교여서 전체 학생 수의 20프로 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한국학생들은 11프로 정도를 구성해 그리 많은 숫자가 아닌 듯 합니다. 현재 전체 학생 수는 350명 정도라고 합니다.
본머스는 여름에 특히 관광객들이 많은 지역이라 7~8월에는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해변에서 불꽃놀이를 한다고 하니 학생분들에게도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듯 합니다.
*** Anglo-Continental 에 대해 관심있는 학생분들은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전화 강남본사 02 6052 1020 / 신촌지사 02 393 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