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센터의 St.Giles 런던 하이게이트 어학원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5월부터 2주 간 영국의 북부인 뉴캐슬(Newcastle)부터 남부도시 (Exeter)까지 총 8개의 도시를 탐방하며 각 도시에 위치해있는 대표 어학원과 학교를 방문했던 영국유학센터 !

오늘 소개해드릴 어학원은 5월 출장의 피날레 도시였던 런던! 그 중에서도 St.giles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하이게이트 센터 입니다 :)

세인트자일스 어학원은 런던에도 센트럴센터와 하이게이트 센터 두 개를 운영 중인데요. 런던과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남부도시인 브라이튼에도 센터가 있는 어학원 이랍니다. 런던 센트럴 센터와 하이게이트 센터 모두 방문 해봤지만, 그 중에서도 하이게이트 센터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세인트자일스 하이게이트센터 어학원이 바쁘고 화려한 대도시 런던에 위치한 여러 어학원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가진 학원이었기 때문이에요. :D

바로 위에 보시는 지하철 노선도가 런던 지하철(Underground 혹은 Tube라고 부른답니다)의 노선인데요. 우리나라 지하철 노선도와 비슷하죠?

 

St.Giles 어학원 하이게이트센터가 위치한 하이게이트 역은 바로 런던의 3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런던 쇼핑의 메카라고 불리는 소호(Soho) 까지는 지하철로 35-40분 정도 걸리는 곳이에요.

런던 세인트자일스 어학원까지는 하이게이트 역에서 내려 7-8분 정도 더 걸어가야 하는데요, 지하철 역에서 학원까지 가는 길은 영국의 주택과 잘 가꿔진 나무들로 쭉 이어져 있어요! 전 날 까지만 해도 Oxford Circus나 Tottenham Court Road 처럼 런던에서도 최 중심지이자 전 세계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모여드는 곳에 있다가 하이게이트로 이동하니 갑자기 런던이 아닌 느낌!! 조용하고, 차분하고 공기가 맑고!! 갑자기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주택가에 위치 해있다 보니 처음엔 영국의 다른 주택들과 헷갈려 '학원이 어디에 있는거지?' 했지만, 조금만 더 걸어가면 초록초록한 나무들 사이로 St. Giles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하이게이트 센터 간판이 짠 하고 나타납니다.

바로 여기가 런던 세인트자일스 하이게이트 센터에요! 학원 입구는 물론 학원 외관 까지도 푸릇푸릇한 넝쿨식물들이 감싸고 있어요 ㅎㅎ 

 

학원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입구입니다. 여기에서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교장선생님을 기다렸는데, 학원 가든을 정비하다가 오셔서 옷에 흙이 잔뜩 묻었다며, 옷을 금방 갈아입고 오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학원을 가꾸고 정비하는데 굉장히 적극적이셨어요. 학원을 얼마나 아끼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학원 내부의 강의실과 식당 사진이에요. 하이게이트센터는 런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학원들과는 다르게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레스토랑이나 카페까지 가려면 조금 걷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그렇다보니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하이게이트센터 학생들은 학원에 위치한 식당을 주로 이용한다고 해요. 간단한 빵이나 음료, 커피를 팔아서 레스토랑까지 거리가 있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 오히려 복잡한 쇼핑센터나 관광지로부터 떨어져있고 관광객이 모이지 않는 주택가이기 때문에 치안이 안전해서 조용하게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듯 했어요 ^^

 

짠! 여기가 바로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하이게이트 센터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 가든입니다 ! :D 런던에 위치한 다른 어학원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가진 어학원이라고 표현한 이유가 바로 이 가든 때문인데요^^ 센트럴 런던에서 조금 떨어진 동네에 위치하고 있는 학원이기 때문에 가질 수 있는 가든이죠~! 이곳에서 수업이나 액티비티를 진행하기도 하고 때로는 BBQ 파티를 열기도 한다네요 ! 실내에서만 수업하다가 가든으로 나와 자연과 함께 즐기는 영어수업이라니.. 그것도 런던에서 말이죠! 매력이 넘치는 어학원입니다.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하이게이트 센터는 규모가 큰 편의 어학원은 아니랍니다. 그렇다보니 학원이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안정적이고, 가족같은 분위기였어요 ^^ 런던에서의 어학연수를 선호하지만, 대도시의 화려함과 북적거림을 피해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릴 수 있는 어학원인 것 같습니다.

 

런던 어학연수 세인트자일스 어학원에서는 학비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

https://www.ukcentre.co.kr/offer/%EC%84%B8%EC%9D%B8%ED%8A%B8-%EC%9E%98%EC%8A%A4-st-giles-%ED%95%99%EB%B9%84%ED%95%A0%EC%9D%B8-%EB%93%B1%EB%A1%9D%EB%B9%84-%EB%A9%B4%EC%A0%9C

 

세인트자일스 어학원 런던 하이게이트센터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찾아주세요! 

#이벤트진행중
공지
영국 어학연수, 나에게 맞는 도시 고르는 방법!
영국은 나라의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도시의 수가 많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도시 선택권이 넓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도시마다 다른 특색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 도시들을 비교해 보고 나에게 적합할 도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21038
영국유학센터의 International House London 어학원 방문 후기
IH어학원의 도서관과 컴퓨터실인데요. 도서관은 제가 방문했던 어학원 중 가장 크고 책의 종류도 많았어요. 규모가 크고 학생 수가 많은 어학원 답게,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어자료들이 상당히 많은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20431
에식스대학교 영화과 교수님 방문
<영화, 연극, 무용> 전공으로 영국 대학교 중 3위를 차지한 에식스대학교는 영화, TV, 미디어 회사와 긴밀한 관계로 여러 인턴쉽 기회가 가능합니다.
11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