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조기유학 명문 사립학교 배드민턴 스쿨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영국 명문 사립 여학교인 배드민턴 스쿨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배드민턴 스쿨은

 

영국 런던에서 남서부로 200㎞ 정도 떨어져 있는 브리스톨(Bristol)에 위치한 명문 사립 여학교입니다!
 

 


 

배드민턴 스쿨 특징

ž 여학생만 입학가능한 사립학교

ž 설립 1567년에 설립 – 160년 넘는 역사를 자랑

ž 평균 300명 최대 450명- 소규모 학교

ž Day: 2 to 18 (293) – 통학생들 293명

ž Boarding: 9 to 18 (176) - 기숙생들

ž Sixth form: (104) - 12-13학년 약 100명

ž 2018년 GCSE시험결과 :87% of all GCSE grades awarded at A*-A / 9-7

ž 2018년 A-level시험결과 : 55.2% A*-A

ž 2018년 옥스포드/캠브리지 4명진학 (13학년 총 10%)


 


 

학교 대표 건물이예요. 선생님들과 리셉션이 위치한 빌딩입니다. 바로옆에는 식당이 있고 Junoir 학생들 티칭건물이 바로 옆에 붙어 있습니다 (흰색)


 


 


 

학교의 라이브러리입니다. 방문했을때도 학기 중이였던터라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 중이였어요. 도서관 창문으로 보이는 잔디때문인지 학업 분위기가 매우 좋았어요!


 


 


 

역사가 오래된 학교라서 학교 시설이 조금 걱정이였는데 학교 모든 시설은 모두 최신식으로 업그레이드가 진행중이였어요. 특히 Lab 과학실은 모두 최신식으로 업그레이드 완료! 일반 클래스룸도 계속 업그레이드 중이라고 해요.


 


 


 


 


 

학교의 아트빌딩도 별도로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 junior 학생들 작품 전시중이였는데, 수업중인 학생들 얼굴 초상권 문제때문에 일부분만 공유해드릴 수 있어 너무 아쉽네요.​

아트빌딩에는 클래스룸이 3-4개가 있고, 공간을 하나로 이어 전시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배드민턴 스쿨의 자랑 스포츠 시설입니다! GCSE, 에이레벨 학생을 제외하고 모든 학생이 매일 운동을 해야 합니다. 잔디운동장 뿐만 아니라 실내 체육관과 수영장을 보유!!

​실내 체육관에서 요가, 스피닝등 추가 액티비티제공! 학생이 원할때 언제든 와서 Gym사용가능!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영국 역시도 학생 운동/건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네요.


 


 


 


 


 

어쩌면 가장 중요한 기숙사 사진들이예요. 

기숙사는 주니어용 4개와 시니어용 6개 하우스가 있고, 대부분 주니어는 4인실, 시니어부터 2인실 Upper sixth form 13학년 되야 1인실 신청가능

​학교에서는 같은 학년끼리 배정하지 않고 주니어/시니어 각각 연령대별로 구분하고 있어요. 언니와 동생처럼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지내면서 학교생활이나 공부를 도와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각 기숙사 층마다 학생들끼리 클럽활동이나 자유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Common room을 보유하고 있고 간단한 스낵/차를 위한 키친도 가지고 있습니다. (요리는 식스폼 학생들만 가능)

영국 보딩스쿨, 조기유학에 대해서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영국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보딩스쿨
공지
영국 David Game College 방문후기
David Game College는, 만 13-19세에 해당하는 학생들이 최고의 영국대학입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국 사립학교 평가기관에서 모든 영역 Outstanding을 받았습니다.
3982
영국 조기유학 명문 사립학교 배드민턴 스쿨 방문기
배드민턴 스쿨은영국 런던에서 남서부로 200㎞ 정도 떨어져 있는 브리스톨에 위치한 명문 사립 여학교입니다. 최대 학생 수 450명의 소규모 학교임에도 좋은 에이레벨 성적과 대학 진학률을 자랑합니다.
5034
아이엘츠 종류와 신청하기
영국유학을 가기 위해 대부분의 과정에서 필수인 아이엘츠! 응시목적에 따라 어떤 아이엘츠를 봐야 하는지와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57531
영국 파운데이션 선배와의 만남 행사 후기 "여러분이 좋아하는 걸 하세요"
안녕하세요,지난주 목요일, 날씨만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영국유학센터가 주최한 영국유학 '선배와의 만남'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선배로 나오신 분들은 셰필드 대학 파운데이션을 마지고 현재 셰필드 대학교 법 전공을 하고 있는 신** 학생과 요크대학교 파운데이션을 마친 정** 학생이었습니다. 두 학생 모두 스무명이 ..
4095
영국 어학연수 일과
영국 어학연수를 가면 하루 일과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많이들 여쭤보시는데요, 어학연수생의 생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학연수생의 일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3401
UCL 파운데이션 교재 및 리딩 리스트
안녕하세요!오늘은 UCL 파운데이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파운데이션 교제 및 리딩 리스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UCL에서 받은 온라인 소책자를 참고해서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공계&공대생들과 사회과학 진로를 선택하신 분들 모두 참고하셔도 됩니다!먼저 이공계&공학 계열입니다 ● 수학코스간 ..
3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