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어학연수 CES Wimbledon 방문 후기


 


 

학교 건물은 브로셔나 웹사이트에서도 많이 보셨을 테지만,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뻤어요. 

 


 

바로 앞에 버스가 다니는 길이에요. 뉴몰든에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고 10분 거리였어요. 뉴몰든에서 지내시려는 분들께는 최고의 위치가 아닐까 싶어요.

 

근처에 있는 테니스장과 연계를 맺어서 CES 학생은 무료로 테니스장에서 테니스 연습을 하실 수 있답니다

 


리셉션의 모습이에요.
 

 

common room의 모습이구요. 월드컵 기간이라 만국기와 역대 월드컵에서 우승한 나라의 사진을 많이 붙여뒀네요. 
전체적으로 참 편안한 느낌의 학교 건물과 시설, 분위기에요.

 



교실의 모습이에요~

CES는 아일랜드 더블린, 옥스퍼드, 워딩, 리즈에도 센터가 있어서 센터 이동이 가능하구요. Multi destination course라고 영국과 아일랜드를 연계로 연수 하실 경우에 영국-아일랜드 비행기표를 학교에서 제공해요.


 


 

스마트폰에서 ces-school.com에 접속 하시면 Self study materials Social programme Exam practice  E-reception 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특히 소셜 프로그램을 미리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학교 앞에 있는 정원에서는 여름이면 바베큐 파티가 열린답니다 

 


런던 외곽, 부촌 윔블던에서 연수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CES Wimbledon에 대해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상담 신청은 홈페이지,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낮은한인비율
공지
LSI Portsmouth 학교 담당자 방문
오늘은 영국 포츠머스의LSI Portsmouth 의 Marketing Director인 Emma Hoyle님이 방문해서 어학원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수업에 대해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Marketing Derector 'Emily Hoyle'LSI Portsmouth소개 LSI Portsmouth는 1985년에 설립된 상위권 학교로 학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학교입니다. ..
12569
좋은 수업에 합리적인 학비, 세인트 잘스 어학원 담당자 방문
1월 27일 St. Giles International의 세일즈 수퍼바이저인 Robert corr 께서 영국유학센터에 방문하셔서 어학연수 과정과 캠퍼스에 대한 설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St.Giles 세인트 잘스는 그룹학교로써 영국에서 상위권 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국에는 런던 센트럴, 런던 하이게이트, 브라이튼, 이스트본 네 곳에 센터..
2173
본머스 어학연수 학교 ETC international 방문후기
본머스는 영국에서 어학연수지역으로 가장 있기 있는 지역이지요.그만큼 한인 비율도 높은데요. ETC는 본머스 학교 중 한인 비율이 낮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현재 8%의 한인 비율을 가지고 있어요. 학교 건물은 총 4개 이구요, 한 건물은 레지던스(기숙사)로 사용되고 다른 건물은 Reception으로, 2개의 건물이 교실..
14399
런던 어학연수 학교 INTO London 방문 후기
INTO London은 런던 동부, Mile End 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구요. 퀸 메리 대학 바로 앞에 있어요. 런던 대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런던 대학들은 런던 동부에 많이 있거든요! 그래서 기숙사도 동부에 많이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INTO London에서는 대학교 같은 느낌이 많이 나네요. 정문 입구에요. 리셉션 ..
2424
런던 어학연수 CES Wimbledon 방문 후기
런던 어학연수 CES Wimbledon 방문 후기 학교 건물은 브로셔나 웹사이트에서도 많이 보셨을 테지만,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뻤어요. 바로 앞에 버스가 다니는 길이에요. 뉴몰든에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고 10분 거리였어요. 뉴몰든에서 지내시려는 분들께는 최고의 위치가 아닐까 싶어요. 근처에 있는 테니스장과 연계를 ..
12352
2014년 셰필드 대학 컨퍼런스 참가
지난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셰필드 대학에서 Agent Conference가 열렸습니다. 저희 신촌 영국유학센터에서 유일한 한국 대표로 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첫째 날은 셰필드 도시 투어, 둘째 날은 오전에는 셰필드의 과거와 현재, 미래, We are international Campaign 등 컨퍼런스 홀에서 세션이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Mana..
3158
영국 본머스의 유서깊은 어학원 Anglo-continental의 Managing Director Guido Schiling 방문.
오늘은 영국 본머스 Anglo-Continental어학원의 Managing Director인 Guido Schiling님이 방문해서 어학원에 대한 귀중한 정보와 학교에 대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Anglo-continental에 대한 소개 Anglo-continental은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앵글로컨티넨탈은 지..
3001
영국 상위 종합대학교 UEA의 국제담당관 Mark Bentley 방문.
8월 26일 UEA(University of East Anglia)의 Senior International officer인 Mark Bentley씨가 학사 및 석사 과정에 대한 개별상담을 진행하며 또한 학교에 관한 전반적인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UEA에 관한 간략한 설명 UEA는 1963년에 지어진 종합대학으로 런던에서 북동쪽으로 약 100마일 (약 2시간) 정도 떨어진 역사..
2671
플로리스트 교육의 선두주자 Writtle College, 자매결연을 위해 계원예대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이번에 영국의 Writtle College와 계원예술대학교가 자매결연을 맺기 위해 위틀 컬리지가 직접 계원예대를 방문하였습니다! (Left to Right)Steve 교수님: Garden Design, Julia 교수님: Floristry, Hamid: International Officer, 윤세연: 영국유학센터 원장님 사..
3399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영국에서 간호사되기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YMS (Youth Mobility Scheme: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영국에 가셔서 어학연수를 하신 뒤 영국에서 간호조무사로 일하신 정**님의 체험기입니다.소중한 글 감사합니다.---------------------------------------------------------------------------------------------소개​ 저는 2012년 11월 영국..
18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