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어학연수: 카플란 리버풀 방문기

어학연수를 알아보시는 학생분들은 늘 퀄리티와 학비 사이에서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시설이 좋은 곳을 찾으면 너무 학비가 비싸고, 저렴한 곳을 찾으면 선생님 퀄리티나 시설이 걱정되죠?! 

그 고민을 타파할 어학연수 학교를 소개해드립니다: 

카플란 리버풀 센터

  • 2014년 개교로 아주 뛰어난 최신식 건물을 자랑합니다
  • 한국 학생 비율은 평균 4% 정도로 낮구요!
  • 25세 이하, 25세 이상 반으로 나뉘어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인 어학연수 고민에도 딱이죠~
  • 또한 모든 기숙사가 도보거리라 교통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제가 가서 직접 느낀건데, 큰 학교임에도 선생님과 학생들간의 정이 아주 끈끈합니다:) 
     


 

카플란 리셉션, 교실과 라운지인데 딱 봐도 시설이 아주 세련되고 모던한 걸 아실 수 있죠? 

건물의 2층에는 25세 이하반, 5층에는 25세 이상 반으로 분리 운영해서 25세 이상반은 좀 더 성숙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고, 또한 이메일쓰기, PT 하기 등을 배울 수 있는 비즈니스 집중 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그날의 소셜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데 축구의 도시 답게 선생님과 축구도 가능하고, 여러가지 무료 프로그램이 있어 방과 후에도 스피킹을 끊임없이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에는 온라인으로 학습, 복습이 가능한 K+online 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어요. 


 

여기는 학교에서 10분거리에 있는 기숙사인데요, 비틀즈의 도시 답게 벽에 비틀즈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방은 스튜디오로 신청하면 저렇게 넓은 방에 주방과 화장실을 개인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기숙사는 주당 210 파운드로 같은 큰 도시인 런던이나 맨체스터와 비교해도 아주 뛰어난 시설에 적당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홈스테이는 주당 160 파운드로 더 저렴해요. (2019년 가격 기준)

​보통 리버풀 하면 비틀즈의 도시, 축구의 도시 정도로만 생각하고 마는데 생각보다 훨씬 볼거리, 놀거리가 많고 사람들의 편견보다 훨씬 예쁜 도시에요. 


 

직접 찍은 리버풀의 풍경이에요~ 생각보다 훨씬 예쁘고 거리 곳곳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사람들도 친절하고 물가도 저렴한 곳, 리버풀에서의 어학연수는 어떨까요? 
 

​*카플란 센터들은 영국유학센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해드리니  연락주세요!

 

#추천어학원
#이벤트진행중
공지
아이엘츠 종류와 신청하기
영국유학을 가기 위해 대부분의 과정에서 필수인 아이엘츠! 응시목적에 따라 어떤 아이엘츠를 봐야 하는지와 신청방법을 알아봅니다
57649
영국 파운데이션 선배와의 만남 행사 후기 "여러분이 좋아하는 걸 하세요"
안녕하세요,지난주 목요일, 날씨만큼 뜨거운 열기 속에서 영국유학센터가 주최한 영국유학 '선배와의 만남'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선배로 나오신 분들은 셰필드 대학 파운데이션을 마지고 현재 셰필드 대학교 법 전공을 하고 있는 신** 학생과 요크대학교 파운데이션을 마친 정** 학생이었습니다. 두 학생 모두 스무명이 ..
4123
영국 어학연수 일과
영국 어학연수를 가면 하루 일과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많이들 여쭤보시는데요, 어학연수생의 생활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학연수생의 일과에 대해서 포스팅을 올립니다!
3429
UCL 파운데이션 교재 및 리딩 리스트
안녕하세요!오늘은 UCL 파운데이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파운데이션 교제 및 리딩 리스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UCL에서 받은 온라인 소책자를 참고해서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공계&공대생들과 사회과학 진로를 선택하신 분들 모두 참고하셔도 됩니다!먼저 이공계&공학 계열입니다 ● 수학코스간 ..
3478
에이레벨, IB학생을 위한 옥스브릿지 입학준비 썸머코스
오늘은 Oxford International College에서 제공하는 여름방학 코스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썸머코스는 고등학교에서 A Level이나 IB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 대상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코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전지식을 통해 적합한 대학 진로를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카데믹한 과정입니다.​프로그램..
2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