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 최강 어학원 - LSI 포츠머스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석사 입학시즌이 다가오면서 아이엘츠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은데요 아이엘츠 최강 학교는 단연, LSI 포츠머스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포츠머스는 영국의 남부에 자리한 항구도시입니다. 런던까지는 기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포츠머스 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도시가 잘 발전되어 있고 젊으면서도 평화로운 느낌이에요! 남부지역이기 때문에 영국 표준발음을 쓰고, 안전해서 학업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영국유학센터가 다녀온 LSI 포츠머스 방문기입니다




 

 

LSI 포츠머스의 외관입니다. 타 영국 어학원들과 좀 다른 느낌이죠? 아주 세련되고 뛰어난 시설을 갖춘 어학원입니다. 제가 가본 어학원들 중 시설에서 단연 TOP 급이었어요!(무려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 바로 근처에 포츠머스 대학교의 도서관과, 학생 회관이 있는데요 대학교의 도서관도 이용 가능합니다.


 



교실과 학생들이 쉴 수 있는 라운지, 소셜 액티비티를 신청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LSI 포츠머스는 한반 최대 12명, 평균 8명으로 운영되고 같은 국적의 비율을 15% 로 제한하고 있어서 효율성 높은 수업을 받을 수 있고 모든 교실에 전자화이트보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업은 무조건 주에 22.5시간! 이기 때문에 9시 15분부터 16시까지 꽉 찬 수업을 듣게 됩니다. 아이엘츠/캠브리지 시험반 또한 풀타임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집중된 아이엘츠 수업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학교의 스터디 센터입니다. 스터디센터는 매일 운영되고 있고, Becky 라는 선생님이 운영 시간동안은 늘 상주하고 있습니다. 시험 관련 책들도 아주 많은데, 빌려볼 수 있어서 여기서 책을 빌려 공부하면서 선생님한테 바로바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어요. 스터디 센터가 끝난 이후에는 근처의 포츠머스 대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 처럼 LSI 포츠머스 학생들은 포츠머스 대학교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LSI 포츠머스와 포츠머스 대학이 연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포츠머스 대학교의 동아리에도 가입할 수가 있어요! 대학교 동아리는 서핑 동아리, 축구, 요가, 독서클럽 등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동아리에 가입해 현지 영국 대학생들과 친해질 수 있는 아주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풀타임으로 공부만 하지만 또 어학연수를 가는 이유는 영국을 즐기기 위해서죠~ 소셜 프로그램 클릭해보시면 매일매일 꽉 찬 활동들이 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포츠머스에서 나고 자란 스텝이 같이 동행하기 때문에 즐겁고 안전하게 방과 후 활동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LSI 포츠머스의 또 다른 장점은 도보거리 홈스테이와, 기숙사 입니다! 이렇게 퀄리티 좋은 기숙사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홈스테이 또한 포츠머스에서 평판 좋은 집들로 골라, 도보거리, 혹은 대중교통 15분 거리로 배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위는 포츠머스의 풍경입니다. 시내도 잘 발달되어 있고, 가까운 곳에 해변과 항구가 있어 도시와 바다를 모두 즐기실 수 있어요. 

사실 아이엘츠가 0.5점 올리기도 만만치 않은 시험인데요, 짧더라도 영국의 아이엘츠 전문 학원에서 연수를 받는게 훨씬 효과적입니다. LSI 포츠머스는 비수기에도 아이엘츠반 레벨이 4개 이상으로 운영되고, 학교가 아이엘츠 시험센터이기도 해서 선생님들이 무려 아이엘츠 감독관! 아이엘츠 교재 저자! 아이엘츠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저희 학생분들도 LSI 포츠머스 가셔서 성적이 쭉! 쭉! 오르셨어요. 

 

아이엘츠 수업이 특히 좋은 LSI 포츠머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영국유학센터로 문의주세요! 

 

#아이엘츠
공지
해외취업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학지는? 네덜란드
요새 많은 분들이 해외취업을 희망하시면서,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또 어느 나라가 가장 가능성이 높을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것 같습니다.해외 취업을 위해 유학을 목표하시는 분께 네덜란드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최근 네덜란드 총리가 방한하여 한국 대학생들과의 만남에서,네덜란드에는 위계질서가 없으며, ..
12525
영국 의대 진학 위한 에이레벨을 원한다면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
영국 의대 진학 위한 에이레벨을 원한다면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지난 영국 출장때 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 (OIC)를 방문했습니다.옥스포드 인터내셔널 컬리지는 옥스포드 대학교 박사과정을 졸업한 디렉터인 마리오가 옥스포드대학교의 튜토리얼 시스템을 적용시켜 설립한 에이레벨 전문 고등학교입니다. ..
3170
영국 의대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영국 센트럴 랑카셔대학교 의대 파운데이션은 10월 15일 유카스 의대 지원 마감일과 무관하게 일정 성적을 받으면 100% 의대 인터뷰를 보장해주고 여타 대학과 달리 외국 학생 숫자 제한도 없습니다. 또한 UCAT, BMAT 시험도 필요없습니다.
11031
영국 의대 진학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많은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영국 의대 진학방법에 대해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우선 영국의 의학/약학의 장점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의학을 학부부터 공부할 수 있어 시간이 절감- 영국대학교 의학과정은 환자와 정기적인 컨택과 실제 케이스를 통해 익히게 함- 국가 의료서..
18054
영국유학센터의 선물 후기!
안녕하세요영국 어학연수, 영국 유학 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얼마전에 저희에게 길고 정성스러운 어학연수 후기를 보내주신 두분께 선물을 보냈었습니다~어학연수 가신지도 3개월쯤 지나서 딱 한국 음식이 그리울 시기일 것 같아서 이것저것 보내드렸는데요감동의 카톡을 보내주셔서 블로그에 공개합니다 홈스테이에서..
17205
IB 26-30점으로 영국 러셀그룹대학교 경영학과 1학년 진학하기
곧 IB 디플로마 성적이 발표될 예정입니다.영국 러셀그룹대학교 대부분은 IB에서 35점 정도를 요구하는데, UCAS로 지원할 때만해도 이 성적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예상했지만, 결과를 받아보니 점수가 낮은 학생분도 계실거에요하지만!IB 26-30점으로 러셀그룹대학교 경영학과 1학년 진학 가능합니다.어떻게? 외국학생을 위..
8200
아이엘츠 최강 어학원 - LSI 포츠머스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전문가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석사 입학시즌이 다가오면서 아이엘츠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은데요 아이엘츠 최강 학교는 단연, LSI 포츠머스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포츠머스는 영국의 남부에 자리한 항구도시입니다. 런던까지는 기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포츠머스 대학교가 위치하..
16127
퀄리티/만족도 최상의 어학원 ELC 브라이튼 방문기
안녕하세요, 여름을 위해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영국인들도 여름에 많이 놀러가는 도시, 런던과 단 1시간 거리에 있으면서 런던보다 물가도 살짝 저렴한 브라이튼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브라이튼은 런던과 비교해서 즐길거리가 빠짐없이 다양하면서도 브라이튼만의 컬러풀하고 톡톡튀는 매..
15718
INTO Newcastle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지난 11월 06일 영국유학센터가 Newcastle University를 방문하였습니다. 뉴캐슬 대학교는? 뉴캐슬 대학교는 1834년 의대를 토대로 설립되어 높은 수준의 학부 및 대학원 과정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수업 및 연구실적으로 인해 아주 우수한 대학으로 평가 받고 있는 현재 영국의 선두 대학..
6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