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대학교 부설어학원 학생 체험기


리즈대학교 부설어학원 학생 체험기


김**



저는 2013년 1월에 리즈대학교 부설 어학원에서 <경영학생을 위한 아카데믹 영어> 과정을 들었습니다. 다른 과정보다 이 과정이 영어실력을 훨씬 더 향상시켜줄 거라고 생각해서 등록했습니다. 이 과정은 특정 토픽에 대해 다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의 모든 부분에 대해 만족했는데, 선생님들은 항상 활기차고 어떤 일에서건 도와주시려고 했습니다. 매주 있었던 선생님과의 개별상담도 무척 감사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공부를 많이 했는데 이 부분이 좋았습니다. 학생들은 다음 수업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윈 윈이 되었습니다. 리즈대학교 어학과정을 들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준 높은 수업과 좋은 분위기 친절한 사람들, 나는 결코 리즈에서 보낸 시간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 홈스테이가 정말 좋았습니다. 홈스테이 아주머니는 항상 친절하고, 가끔은 저와 함께 이곳 저곳을 같이 가주셨습니다 (시내 등). 아주머니와 거의 매일 1시간 정도씩 얘기를 했는데 만족스러웠고 영국 생활에 적응하는데 도움도 많이 되었습니다.



리즈에서 불과 1달밖에 지내지 않았지만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야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요새 저는 일종의 수료증을 취득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합니다. 혼자 공부할 때 이 과정에서 듣거나 이용했던 단어와 표현을 많이 접하게 되는데, 리즈대학교 어학원에서 겪었던 좋은 경험을 떠올리게 됩니다.


I chose to study on the Academic English for Business and Management Pre-Sessional course  Even though I stayed in Leeds for just one month, it was a great experience.  I realized this after I returned to Korea. Nowadays, I study English to obtain a kind of certificate. While I study, I come across lots of vocabulary and expressions that I heard or used in this course. It reminds me of the great experience that I had with the University of Leeds Language Centre.

*위 글과 사진은은 리즈대학교 어학센터에서 전달받았습니다*





[리즈대학교 도서관]

공지
[신촌지사 수속후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꼼꼼히 잘 챙겨주시고..
영국유학을 준비하면서, 지인에게서 여러개의 유학원을 추천받았습니다.지인이 가르쳐 준 이곳저곳 상담도 해보고, 제가 따로 인터넷에서 조사도 해보고하면서'영국유학센터'를 알게 되었습니다.우선, 영국유학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았는데이정민지사장님께서 전화를 받으시고, 아주 친절하고 조곤조곤히 설명을 해..
3772
[신촌지사 수속후기] 목소리만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지사장님
목소리만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이정민 지사장님 덕분에 드디어 영국으로의 유학을 3주 앞두게 되었네요.혼자였다면 상상도 할 수 없을 그 많은 준비들을 지사장님이 함께 해 주셔서전혀 힘들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아마 유학기간 동안에도 힘든 일 생기면 도움을 받을 것 같구요,주위에 누군가 영국으로 유학을 ..
3361
[신촌지사 수속후기] 정말 많은 의지도 되었습니다
영국유학을 생각하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막막했는데, 유학원의 도움으로 정말 수월하게 잘!!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 혼자서 했다면 많은 어려움에 유학결심마저 흔들렸을 수도 있었을텐데... 거의 모든 준비를 일본에 있을 때 했어야 했는데, 이메일로 주고 받는 상황에서 여러가지 질문에 이정민 지사장님이 항상..
3588
[신촌지사 수속후기] 4주남았는데 설레입니다
유학센터에서 정말 알아서 다해주시는 것같아서 다행입니다. 혼자 준비 했었더라면 정말 막막할 뻔했어요 ㅋㅋ 4주남았는데 설레입니다. 지사장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추천도 기가막히게 잘해주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3569
편하고 간편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어학연수가기전에 복잡한절차들이 많았는데 정말 간편하게 설명해주시고각종서비스를 연계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어학연수갈수있을것 같습니다.다음에 이용하게 될때도 또 이용하고싶습니다
3534
런던 픽업리포트
*Lonndon School of English에서 6개월 가량 어학연수 예정인 구현수 학생, 저번주에 잘 도착했네요 ^^ 영어실력 많이 높이고 멋진 런더너로 재밌게 생활하길 바래요 ^^* 구현수 학생을 어려움없이 공항에서 만난후 액튼타운에 있는 집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출발전 홈스테이맘에게 연락하여 예정도착시간울 말해주고 출발하..
4276
강남본사 수속 후기예요~
저는 강남에 있는 영국유학센터에서 수속을 했답니다.저는 처음에 아무 정보없이 인터넷 검색만으로 영국유학을 결심하게되었어요그런데 다행히 영국유학센터를 만나 무사히 수속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처음에 강남본사에 계신 윤세연 원장님과 통화를 하고 그 후로 수속을 도와주셨는데원장님깨서 제가 생각 못하는 세세한..
3548
[학교 평가서] 리젠트 옥스포드
학교 리뷰 보내드려요 학교 사진는 제가 찍은게 없어요 하지만 홈페이지에 나온거랑 같아요 조금 더 깔끔하고 럭셔리하게 나온거 같지만요. 홈스테이 사진 보낼께요(전 홈스테이가 가장 궁금했거든요) 본인 소개 및 영국 어학연수를 선택하신 이유졸업하고 직장 다니다가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자 회사 그만 두고 연수길에 ..
4077
리즈대학교 부설어학원 학생 체험기
리즈대학교 부설어학원 학생 체험기 김** 저는 2013년 1월에 리즈대학교 부설 어학원에서 <경영학생을 위한 아카데믹 영어> 과정을 들었습니다. 다른 과정보다 이 과정이 영어실력을 훨씬 더 향상시켜줄 거라고 생각해서 등록했습니다. 이 과정은 특정 토픽에 대해 다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의 모든 부..
8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