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 Newcastle 석사예비과정 적응기






공지
INTO Newcastle 석사예비과정 적응기
*** 2011년 9월에 INTO Newcastle 의 석사예비과정 ( Graduate Diploma – Business and Social Sciences pathway ) 시작하신 학생분의 적응기입니다. *** 도착하고 안부 인사가 많이 늦었네요, 한국에서 영어에 대한 막연한 부담감과 걱정이 있었는데요. 한달이 지나면서 구체적으로 무엇에 집중해야 할지 알게 되네요. 제..
5364
[학교평가서] 스튜디오 캠브리지
학교: Studio Cambridge과정: EFL 28 (주당 28 lesson)기간: 32주 (2011년9월19일~2012년5월11일) 1. 자기소개Cambridge studio에서 어학연수하고 있는 안규식이라고 합니다. Birmingham university MA과정 이전에 영어실력을 쌓기 위해 왔습니다.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가장 고려했던 사..
6244
INTO Newcastle University 파운데이션 과정 체험기
INTO Newcastle University에서 대학예비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고, 이번 9월에 해양공학으로 뉴카슬대학교 학부과정에 진학하는 홍ㅇㅇ학생이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했다. 뉴카슬대학교는 해양공학으로 영국에서 톱으로 꼽힌다. 석사나 박사로도 한국에서 많이 진학하며, 삼성중공업, 현대중공업에서도 많이 온다고 한다. ..
7572
A-level 과정 시작했습니다 - Bellerbys College, Cambridge
2011년 가을 Bellerbys College, Cambridge 에서 A-level 공부를 시작한 학생의 글입니다.저는 한국에서 고등학교 재학 중, 영국 Bellerbys Cambridge 의 A-Level 과정으로 지원하여 올 9월에 영국에 와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도착 후 3~4일 동안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적응기를 가지고, A-level 과목 선택에 대해서도 ..
7179
학사예비과정 체험기 - INTO Manchester
* INTO Manchester 의 학사예비과정을 통해 University of Manchster 의 학사과정에 진학한 학생분이 작성해주신 체험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만체스터대학교 BA Management and Marketing of Fashion Textiles과에 들어온 신입생입니다. 사실 순탄하게 고등과정과 시험등등으로 들어온 케이스는 아니구요, 필리핀이..
7449
Institute of Education (IOE) 런던대 테솔석사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010-2011년 런던대학교 교육대학원(Institute of Education, University of London)에서 MA TESOL 과정을 마쳤으며 제 경험담이 앞으로 IOE에서 공부하실 예정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 글을 적습니다. 준비과정모든 영국 내 대학원 테솔 석사 과정을 입학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2..
18604
[신촌지사 수속후기] 영국 유학 준비 중이시라면 한번쯤 꼭 들려보세요.
막연하게 어학연수만 생각하던 차에 영국에 끌려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 알아보던 차에 학교 근처 영국유학센터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았습니다. 첫 상담 때부터 차근차근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확인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진행상황도 잘 알려주셨습니다. 고민만 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잘모르던 차에 좋은 분들을 만..
4359
[신촌지사 수속후기] 잘 챙겨주고 꼼꼼하다는 ...
원래 규모가 큰 어학원을 위주로 알아보다가 신뢰가 가지않아 다른 곳을 찾던 중 선택한 곳입니다. 규모가 작은 어학원이 오히려 잘 챙겨주고 꼼꼼하다는 친구의 말을 이곳에서 새삼 느꼈네요 ㅋㅋㅋ지역과 학교 선정부터 성심성의껏 조언해주시고 변경사항 등은 일일이 메일과 전화로 연락주셔서 정말정말 믿고 진행했습니..
4143
[학교평가서] INTO UEA London
이름: 신ㅇㅇ학교이름: Into UEA London과정: General English 8주 + English for Postgraduate 1term기간: 2011.5.3~2011.9.165년여 간의 직장 생활을 접고 좀더 전문적인 지식을 얻고자 결심 했을 때, 지체 없이 영국유학원을 찾았습니다. 대학원에 앞서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 어학원을 알아 보던 중에 처음엔 런던 근..
10810
[학교평가서] Eckersley School of English
ECKERSLEY SHOOL OF ENGLISH 정우ㅇ1. 자기소개 저는 서울에 사는 25살 남자입니다. 서강대 경제학과에 재학중이고, 이제 1년 남았네요.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 특별히 많은 것을 따졌다기 보다는 한국인이 조금 적은 지역을 꼽다보니 상담 중에 옥스포드와 캠브리지를 추천해주셨고, 제 ..
5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