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평가] Newcastle University 어학과정

 


 


이름홍동ㅇ       


학교이름: Newcastle University


과정: English for undergraduate study


      Foundation for physical engineering   


기간: From sep 2010 to 


 


 


 


1.         학교에 대한  느낌 어떠셨나요?


Satisfactory


 


2.    학교시설은어떠세요? (교실컴퓨터실학생 휴게실등)


Satisfactory


 


3.    수업은 본인에게  맞으세요?


Satisfactory


 


4.    선생님들은 잘해주나요? (선생님들의 수준  학생들에 대한 관심도에 대해 알려주세요) Satisfactory


 


5.    수업 받으시는 학교에 한인비율은 얼마나 되나요?


영어코스를 듣는 한국 학생은  분도 없습니다.


     


학교 전체 한국학생수  본인이 수업 받는 클래스내의 한인수는   인가요?


대학에서 석사 박사 학사를 하시는 한국 분들은 대충 많아야 20~25 계시는  같고 파운데이션에는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6.    레벨분화는 어떻게 이루어져있나요?


딱히 세분화는 되지 않고, Undergraduate, Postgraduate, Diploma 나뉨


 


7.    홈스테이는 지내기에 어떠세요? (음식친절도등)


 


8.    학교에서 진행하는 소셜 프로그램은 어떤 종류로 진행되며만족도는 어떠셨어요?


참가  본적은 없지만영화관축구맥주와 함께하는 담소뉴카슬 주변도시 투어  정도로 진행되며 참석해본 친구들보면 다들 만족하는  같습니다.


 


                                                                              


9.     지역의 다른 학교를 추천한다면?


Nothumbria university, 저의학교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디자인을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심.


 


10. 연수중 가장 힘든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일단 타지에 와서 혼자 생활하는 이겠지만 힘들다 생각하면 힘들고 즐겁다 생각하면 즐겁고 한국이나 한국이 아닌 타지나 별로 다를것 없음.


 


11. 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한마디,


가족과 친구와 보람차게 시간을 보내세요


 


12. 지역추천가게 (음식점상점서점등.. )


 


13.  이외에 하고 싶은 이야기 있으시면 마음껏 적어주세요


 오직 영어가 목적이신 영어코스만 들으러 오시는 분들시간 나는 대로 외국친구들과 밖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목적을 이루는 가장 가까운 지름길이라고 생각 하구요 생각이지만 자신이 생각했을  "나는 영어에 있어서는 정말 바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오히려  정확하고 빠르게 영어에 가까워 지실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공지
[학교평가] Eurocentres, Cambridge
이ㅇㅇEurocentreGeneral, IELTS현재까지 5개월 가량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캠브리지 유로센터가 영국내 있는 유로센터 중에서 가장 크다고 하네요. 목조건물이고, 테라스도 있어서 햇볕쬐기 좋습니다. 넓어요. 2. 학교시설 교실은 크지 않은 편이지만 상당히 많습니다. 컴퓨터실의 컴퓨터들 상태도 다 좋구요, 도서관에 ..
3751
[학교평가] Newcastle University 어학과정
이름: 홍동ㅇ 학교이름: Newcastle University과정: English for undergraduate study Foundation for physical engineering 기간: From sep 2010 to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Satisfactory 2. 학교시설은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등)Satisfactory 3. 수업은 본인에게 잘 맞으세요?Satisfactory 4...
5801
[신촌지사 수속후기] 단기 어학연수에서부터 대학원 유학까지...
단기 어학연수에서부터 대학원 유학까지 친절하고 자세히상담해주십니다.여러가로 불안했는데 여러번의 상담 뒤에는 마음이 놓이고 편해졌네요. 유학가서도 관리를 해주신다고해서 더 좋았습니다. ^^유학원을 선택하려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그런 걱정들이 필요가 없었네요.이제 가뿐한 마음으로 유학가려합니다.
3764
[학교평가] Kings Colleges Oxford
이름: 김동ㅇ학교이름: King’s school과정: General course기간: 6 month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깔끔했고 나쁘지 않았어요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모든 교실이 깔끔하고 수업하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카페테리아에 학생전용 컴퓨터가 있어서 정보 찾기에 유용하고 앉아서..
3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