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대학교 인터내셔널 이어 원

작년 9월, 코벤트리대학교에서 인터내셔널 이어 원을 시작하시고 올해 9월 같은 대학교 공대 2학년 입학 예정인 학생의 짧은 후기입니다.


 

영국유학을 결정한 계기가 궁금합니다

아쉬운 것도 있고 마지막으로 도전해보고싶었습니다.

 

인터내셔널 이어 원 과정은 학기 별로어떻게 구성되고 성적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저는 3학기 과정을 들었는데, 특이한 건 없고 방학이 짧습니다.

성적 평가는 본시험 낙제 시 재시험 가능합니다.

 

 

어떤 과목이 쉽고, 어떤 과목이 어려웠나요

아무래도 전공이 더 어려웠습니다. 단어가역시 너무 생소하기 때문이고 또한 저의 선생님들은 네이티브가 아니라 듣기 힘든 악센트였습니다. 학교 주관 영어수업은 편했습니다.

 

 

선생님들은 어땠나요

다들 친절하셨습니다.

 

수업 외 시간은 어떻게 보내셨어요?

과제나 보고서가 없고 제 시간이 있을때는 드라마나 영화 보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생각보다 다른 거에 투자할 시간이 좀 생겨요

 

 

코벤트리 도시는 생활하기에 어떤가요?

정말 조용하고 평화로운 도시입니다.

공부하기는 좋은 도시네요. 다만한국의 수도권 제외 도시랑 비교하면 인프라가 엄청 아쉽습니다.

 

 

코벤트리대학교 2학년 입학을 앞두셨는데 앞으로 계획을알려주세요

영어도 중요하지만 다른 언어도 조금 알아두는 게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인터내셔널 이어 원 과정IY1에서도 중국인이 반이라중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인터내셔널 이어 원 패스를 축하드립니다!

인터내셔널 이어 원은 파운데이션보다 한 단계 윗 단계로, 마치고 대학교 1학년이 아닌 2학년으로 진학합니다. 영국 대학교는 3년제이므로, 2년만에 영국 대학교를 졸업할 수 있죠.

코벤트리대학교는 세가지 전공 분야로 인터내셔널 이어 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경영, 경제, 금융: 스포츠 마케팅, 경영학, 이벤트 경영, 국제경영
  • 미술: 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
  • 공학: 자동차공학, 기계공학, 모터스포츠 공학

상위권 대학교를 쉽게 입학하면서도 빨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편입 과정에 대해 궁금하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IYO
#공학
#편입
공지
중학교 졸업 후 영국 고등학교 유학 후기
영국의 수업은 학생과 선생의 교류가 원활하고 학생 관리가 잘 되고 나의 목소리를 들어줄 선생님이 과목 선생님 외에도 Tutor, Housemaster, House resident, 그리고 House Matron 등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9089
영국 에이레벨 2년간 3800만원 상당의 반액 장학금 수여
영국유학센터 학생이 이스트 앵글리아대학교 뉴튼 에이레벨 과정에서 2년간 3800만원 상당의 반액 장학금 받게 되었습니다. 이 학생은 원어민에 가까운 아이엘츠 8.5의 영어성적, 뛰어난 학업 성적과 좋은 추천서 외에도 장학금 수여를 위한 수학 시험과 인터뷰도 통과해서 이런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4779
 전 세계 8위 UCL 영국 약대 1학년 합격
한국 대학교 1학년을 마치고 파운데이션 과정없이 UCL 약대 1학년으로 지원한 학생분이 합격하셨습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여러 약대 인터뷰 질문 케이스를 갖고 준비를 도와드립니다.
6214
코벤트리대학교 인터내셔널 이어 원
아무래도 전공이 더 어려웠습니다. 단어가 역시 생소하고 또한 저의 선생님들은 네이티브가 아니라 듣기 힘든 악센트였습니다. 학교 주관 영어수업은 편했습니다.
7807
런던예술대 UAL 첼시, 골드스미스, 리즈를 포함 무려 여섯 대학교의 큐레이팅 석사 합격 후기
일을 하며 유학준비를 해야 했던 상황이라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지 않았지만, 지원하는 학교들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와 에세이에 대한 요구사항들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내주시고, 꾸준히 소통하며 저에게 필요한 정확한 피드백을 주셔서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15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