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 어학연수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웨일즈의 가장 큰 도시, 카디프의 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를 가신 분의 후기입니다.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30 대 중반을 넘어 어학연수 가게되었습니다 .

가기전엔 유치원 교사로 일했구요 .

가게 된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 일하기 싫어서가 가장 큰 이유랄까 ...

 

* 영국으로의 어학연수를 결정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  

가기 전에 2 년 동안 영국 문화원 다니면서 영어공부했어요 . 물론 그때는 어학연수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지만요 . 그래서 어학연수 가기로 했을 때 당연히 영국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해서 다른 나라는 알아보지도 않았네요 . 때마침 브랙시트로 환율도 떨어져서ㅋㅋ 

  

* 어학원과 유학원 결정 하실때는 어떤 점이 가장 중요했나요 ?   

전 영국유학센터 포함 총 4 곳 상담 받았어요 

너무 큰 체인은 솔직히 잘 알지 못하는 분이 상담해주시는 느낌이었어요 . 이렇게 불안할 수가 .. 유학 생활이나 학교 소개가아닌 당장 등록하면 얼마 할인해주겠다가 주된 상담 내용이랄까 ? 전 당장의 할인보다 학교 선정과 사후 관리가 더 중요했으니깐 .. 이런 유학원은 안녕 !  상담후 계속 전화 주시는 것도 부담스러웠구요 . 

제가 궁금한 질문에 얼마나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주시는지 가장 중요했어요 . 만약 현지에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신속하게처리되길 바랬거든요 .

 

* 한국의 영어학원과 비교해서 영국 어학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학원 밖을 벗어나도 영어를 써야 한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지요 . 그러나 수업의 질이나 분위기는 한국에서 다닌 영국문화원이 더 좋았어요 . 다양한 문화의 학생들이 섞이다 보니 우리나라의 수업 분위기하곤 달라요 .

  

* CELTIC 학교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  선생님들에 대해 얘기하자면  

처음엔 한국에서 다니던 영국 문화원의 티칭 스타일과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구요 

선생님들은 .. 선생님이 좋다 , 나쁘다를 떠나 개인성향에 맞느냐 , 아니냐가 더 중요한 문제 같아요 . 제가 싫어한 선생님을 다른 분은 넘 좋아했으니깐요 ^^;

 

* 홈스테이 가족들과는 어떻게 지내시나요 ? 문화 차이를 느끼거나 다른 학생들에게 팁을 준다면 ?  

전 홈스테이 좋아요 . 언제 영국 가정에 살아보겠어요 .

타인이 한 집에 모여 사는 만큼 서로 배려해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

영국에 대해 이것저것 물어보면 잘 가르쳐주시고 , 이것저것 챙겨도 주시고 , 틀린 영어도 고쳐주세요 . 영국가정식도먹어보구요 .  처음엔 문화 차이 때문에 생소하지만 곧 적응되고 .. 사람사는 거 다 비슷하다 싶어요 .  

저희 집엔 다른 학생들도 함께 살아요 . 현재 일본 . 중국 . 나미비아 ? 친구들이랑 사는데 이것도 은근 재밌어요 .

 

* 지내시는 카디프 지역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가 있으신가요 ? 학교 소셜 프로그램은 어떤게있나요 ?  

워낙 작은 지역이라 .. 하루면 휙 둘러볼 수 있어요 

카디프 캐슬과 닥터 후 전시장이 있지만 전 둘 다 안 가봐서 ..

학교 소셜을 잘 활용 안 해봐서 .. 스쿨 트립 정도 ? 혼자 가는 것보다 저렴하구 편히 다녀올 수 있어요 .

 

* 나만의 영어실력 향상의 비법이 있다면 ?  

실력이 향상되었을까요 ? 영어 실력보다 눈치가 확 늘어났어요 

딱히 비법이랄 것까진 없구요 . 학교 안 빠지고 나가기 , 숙제 꼬박꼬박하기 이거 은근 어려워요 !

홈스테이 식구들하고 많이 이야기하려구 했구요 , 영화 보거나 여행 다녀오면 일기처럼 써서 선생님 보여주고 문장 수정해달라구 부탁 드렸어요 . 그리고 거침없이 질문하기 , 어려운 거 바로 얘기하기 !

 

* 어학연수를 계획하려는 분들에게 조언을 한다면 ..   

늦은 나이에 가는거라 걱정 많이 했는데 . 나이가 문제가 되진 않더라구요 . 그리고 오시기 전에 어느 정도 기본기는 갖추고 오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 전 영국문화원에서 인터 마치고 어퍼 한 달 듣고 영국갔는데 .. 영국에서 인터 레벨 받고 다시 시작했어요 .

날씨 좋은 여름에 가시면 좋겠지만 전 겨울도 괜찮았어요 . 여름에 유럽의 10 대들 많이 오구 , 학교에 학생들 많아지면 반 분위기가 정말 어수선해진데요 . 한국보다 겨울도 덜 추우니 .. 학교에 학생 많은 시즌 피해가시는 것도 더 나은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어요 .

시간은 정말 빨리 가요 . 나온 김에 다른 나라 여행가야지 .. 하고 계획 짜다가 시간이 다 가더라구요 .. 이럴 땐 공부는 bye bye되니 .. 여행 계획도 미리 짜오세요 . 의외로 예상치 못한 지출들이 발생해서 첫 달에는 당황했어요 . 여유 자금이 필요해요 .

 

* 영국유학센터에 한 말씀 부탁드려요  

가기 전에 불안한 마음에 상담도 하고 . 많이 징징거렸는데 .. 덕분에 6 개월 연수 잘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 도착하고 첫 주에 홈스테이 문제로 메일 보냈는데 , 다음 날 바로 답을 들었습니다 .  신속한 답변에 더욱 신뢰 가게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신속한 답변과 많은 경험으로 학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영국유학센터에서 지금 어학연수를 떠나세요!

전화 : 02-6052-1020

이메일 : info@ukcentre.co.kr

카카오톡 : 영국유학센터



 

#낮은 한인비율
공지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입니다.
현재 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윔블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 - 아이엘츠, 캠브리지 시험 센터 - 영국문화원 인증된 NO.1 어학원, 15개의 감사 기준 중 15개의 강점을 받았습니다 - 다양한 퀄리티의 기숙사, 홈스테이, 카톨릭 여자 기숙사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 안전한..
15167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 분의 생생 후기 입니다.
현재 캠브리지 아카데미 오브 잉글리쉬(CAE)에서 어학연수 중인 학생의 생생 후기 입니다. CAE는? - 장기과정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시험, 무료 픽업, 개인 튜터 등) - 학생의 학업 관리가 철저합니다 - 높은 유로피안 국적 비율 - 일요일 학교 오픈 (14시 - 18시) -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진행 =..
3072
TESOL 테솔 석사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테솔 석사 가신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테솔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으니 관심있는 학생분들은 참고하세요! ***윤세연 원장님께 1. 왜 영국으로의 테솔 석사를 결정하셨나요? 가 . 영어 성적 준비기간에 대한 시간 효율성 미국의 경우, TOEFL 및 GRE 성적을 준비해야 하므로 직장에 다니면서 ..
7579
영국유학센터 통해 교육학 석사 가신 이ㅇ ㅇ 님의 후기
안녕하세요.영국유학센터입니다.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로 아이엘츠 점수를 만드시고, 프리세셔널 과정을 통해 교육학 석사 를 가신 학생분이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 워낙 자세하고 꼼꼼하게 써 주셔서 유학을 준비중인데 IELTS 점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프리세셔널을 해야할까 고민이신 분들, ..
19571
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 어학연수 후기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웨일즈의 가장 큰 도시, 카디프의 켈틱 잉글리시 아카데미를 가신 분의 후기입니다. *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30 대 중반을 넘어 어학연수 가게되었습니다 .가기전엔 유치원 교사로 일했구요 .가게된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 일하기 싫어서가 가장 큰 이유랄까 ...* 영국으로의 어학연수를 결정하..
17966
영국유학센터 레이번스본 대학교 영화과 졸업한 학생 후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 입니다.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레이번스본 대학교 디지털 필름 프로덕션(영화과) 에 진학했던 학생의 후기 입니다. 레이번스본이 좋은 학교인데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게 안타깝다고 하시네요.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레이번스본 대학교 영화과 진학한 졸업생 여ㅇㅇ학생의 후기 전 한국에서 태..
4113
[강남 본사 수속 후기] 의심많고 걱정많은 성격인데 전혀 문제없이 잘 준비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_^
처음부터 다른곳 여러개 국가 생각한거 아니고 영국만 생각했었는데 마침 영국만 전문으로 하는 유학원을 인터넷에서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영국 유학센터로 상담을 받으러 가게되었습니다. 상담도 깔끔하게 해주셨고 궁금했던 점도 짧지않고 구체적으로 길게 설명해주셔서 신뢰를 가질수 있었습니다~~ 그래..
2493
[신촌지사 수속후기] 준비 잘 해주셔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을것같습니다
어학연수를 처음 준비하고 너무갑작스럽게 결정된거라 여러유학업체들을 알아본것은 아니지만 다녀본 유학업체중에서 가장 친절하고 잘 설명해주셔서 어학연수 준비를 편하게 할수있엇습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결정된거라 짧은 준비기간동안이었지만 준비 잘 해주셔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을것같습니다.
2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