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의 이메일 입니다.



2016년에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다자인 학과에 입학 하신 남00 학생 분이 보내 주신 이메일 입니다.  코스 스케줄도 보내주셔서 2017년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과로 입학을 예정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1.jpg


 



12.jpg


 



1. 학교 수업은 한 학년당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선생님들은 메인튜터 한명과 서포트 튜터 네명으로 나뉩니다. 현재 1학년은 125명이고 매해 꾸준히 늘어나지만 학년이 올라갈 수록 클래스 인원이 개인의 사정과 진로로 인해 감축되어 집니다. 1년동안 총 3텀을 수행해야하고 수업 방식은 학기별로 스케줄과 모든 자료를 인터넷에 올려 학생이 볼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메인튜터가 렉처를 하는데 한주의 과제와 진행방향을 설명해주고 매일 데몬스트레이션하면 학생들은 할당량을 자율적으로 메이크업합니다. 그렇게 모인 자신들의 워크를 한텀이 끝날때마다 모아 제출을하고 2주 뒤 성적이 발표 되는데 등수와 점수 평가등으로 개인에게만 공개됩니다.




 





자동차디자인 학부는 1년동안 총 5가지 과목을 듣는데 메인인 디자인 스터디는 3학기에 나눠 1년을 채워야하고 그외에 학기마다 한과목씩 추가되어 과목을 이수합니다. 예를 들어 1텀엔 디자인 스터디와 모델 메이킹. 2텀에는 디자인 스터디와 비히클 아키텍처. 3학기엔 역시 디자인 스터디와 트랜스 이고노믹스. 거기에 어드벤티지가 있는데 이는 교양과목으로 언어관련, 기술관련, 사회봉사 등 여러 카테고리로 나뉘며 모든 학년이 3학기내에 자유롭게 들을 수 있는데 꼭 이수해야 한 학년이 마무리됩니다.



2. 코벤트리는 재규어의 본 고장으로 재규어와 애스턴마틴 영국 생산 공장이 위치해 있으며 레이디 고다이바의 오리지날 조각상과 코벤트리 대성당이 시티센터에 자리잡은 조그만한 동네입니다 실제로 코벤트리 심볼이 고다이바입니다 초콜렛브랜드ㅋㅋㅋ 기차로15분거리엔 영구 제2수도인 버밍험이 있어 쇼핑이나 자신이 필요한 물품 공급에 큰 어려움은 없네요 ㅋ 그리고 학교에 중국인이 많아서 중국인을 위한 상권이 많이 발달되어 있고 한류의 영향으로 중국마트에서 손쉽게 김치나 라면류 쌀과 한국의 거의 모든 식재료를 한국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IKEA가 시티센터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여기서 필요한 모든 물품도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한국에서 올 땐 옷이나 가전제품 정도만 챙겨오면 되겠네요 ㅋ


코벤트리 대학교에 관해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영국유학센터 (02-6052-1020)로 연락 주세요.






 


 




 




 




 

공지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의 이메일 입니다.
2016년에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다자인 학과에 입학 하신 남00 학생 분이 보내 주신 이메일 입니다. 코스 스케줄도 보내주셔서 2017년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과로 입학을 예정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1. 학교 수업은 한 학년당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선생님들은 메인튜터 한명과 서포..
6938
코벤트리 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1.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00입니다. 2. 영국으로 유학을 생각하게 된 이유와 Coventry University의 파운데이션 과정을 선택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제가 스포츠 매니지먼트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과정을 선택했구요, 더불어 영국에서의 스포츠 관련 분야가 넓고 깊게 공부할수 있어서 선..
4718
본머스 ETC 어학연수 후기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본머스에서 3개월째 어학연수 중인 김ㅇㅇ입니다. 전공이 중국어이기 때문에 중국에서 1년 정도 어학연수를 하다가 이번엔 영어 공부를 위해 영국으로 오게 되었어요. 영국을 택한 이유는 무엇보다 유럽 여행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장점 때문입니다. 이전에 중국어 어학연수를 ..
18918
셰필드대학교 교육학 석사과정 학생 후기
*2016년 셰필드대학교에서 프리세셔널과정에 이어 교육학 석사과정으로 진학하신 유ㅇㅇ님의 후기입니다. 저번 프리세셔널과정 후기에 이어 자세한 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어떤 것부터 써내려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대략적인 교육대학원에 대해서 써보려고 ..
4119
인투 맨체스터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대학교 스포츠마케팅과정 간 학생 후기
*인투 만체스터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 후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대학교 (MMU) 스포츠마케팅 매니지먼트 학과로 진학한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교는 Hospitality, Leisure, Recreation & Tourism 전공에서 영국 14위를 차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학기초반이라 정신이 없어서 잊어버렷네..
4194
[강남본사 수속후기] 이엘씨 브리스톨 ELC Bristol 이동0님 어학연수후기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제가 일요일날 밤 비행기로 브리스톨에 들어오게 되어 기숙사에서 첫날 밤을 보낸 후, 다음날 아침 늦잠을 자고 정신없이 친구들 따라 학교를 가게 되었는데 우선 학교의 외관을 처음 보고 느낀 점은 ‘학교스럽지 않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아마 처음 보면 아시겠..
14715
ELC 브라이튼 김민ㅇ학생 어학연수후기
영국유학센터 신촌지사 학생의 ELC 브라이튼 평가서1.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J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와는 전혀 관련없는 한국에서 음악을 전공하고있는 대학교 2 학년생 김민ㅇ이라고 합니다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 저는 영어를 너무 못했기때문에 한인비율이 조금 적은 곳으로 가고싶..
13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