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대학교 경영학과 재학중인 학생 이메일

브라이튼에서 파운데이션 이수 후 코벤트리대학교 경영대로 진학학 학생분의 글입니다.

코벤트리대학교는 최근 대학교 순위에서 15위를 차지한 신생 명문대학교입니다.  


 

[코벤트리대학교]

 

 

안녕하세요 원장님 아까 아침에 수업중이라서 지금 답장 드립니다 ㅎ 한국은 밤이라 아마 내일 아침쯤 읽으시겠죠? ㅠ 벌써 코벤트리 온지 2 달 째가 되가구요 일단 전반적으로는 작년보다 훨씬 좋아서 학교도 그렇고 도시 환경도 그렇구 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 바꾼 새로운 전공까지도요 . ㅎ 작년에는 저도 영국이 첫해구 그래서 어색하고 어떻게 친구를 대하는지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잘몰라서 과도기였다고 생각하는데요 또 원장님도 아시다시피 브라이튼이 도시는 너무 이쁘고 좋은데 약간 고립 (?) 되 있는 느낌의 도시라 많이 심심하구 한국사람도 너무 극도로 없어서 그런 면이 좀 불편했는데 올해는 코벤트리에 작년보단 한국분들도 많고 더 international 한 도시라 외국인도 많아서 생활하기에는 작년보다 더 재밌고 편한거 같아요 . 만족하면서 잘 하고있습니다 . 근처 버밍엄을 비롯한 도시들로 접근성도 훨씬 좋구요 작년보다ㅎ

흠 학업적으로는 일단 물리적인 수업시간이 작년 파운데이션보다 줄어서 편하구요 작년 한해 파운데이션에서 한 모든 것들이 되게 유용하다고 느껴지는것 같아요. 에세이 프레젠테이션 리포트 쓰는 연습을 작년에 많이 지겹도록 한것들이 올해 많이 도움이 되고 있구요 . 개인적인 제 생각으론 저희 학교가 좀 실용적인 것에 중점을 두고 교육을 하는것 같아서 맘에 듭니다 . 졸업하고 전공과 관련된 직업을 찾을때 어떤게 도움이 되고 유용할지 어떻게 배운걸 이용할지 이런거에 포커스를 맞추고 교육을 하는것같아요 . 

일단 2 달동안 제가 느낀건 이게 다구요 앞으로 더 느끼는점 있을때마다 가끔씩 연락 드릴께요 먼저 메일주셔서 감사하구요. 제가 보내는 메일을 뭐 홈페이지에 추천글 (?) 이런걸로도움이 된다면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 날씨 엄청 추워졌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공지
셰필드대학교 교육학 석사과정 학생 후기
*2016년 셰필드대학교에서 프리세셔널과정에 이어 교육학 석사과정으로 진학하신 유ㅇㅇ님의 후기입니다. 저번 프리세셔널과정 후기에 이어 자세한 글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어떤 것부터 써내려가야 하나 고민하다가, 대략적인 교육대학원에 대해서 써보려고 ..
4139
인투 맨체스터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대학교 스포츠마케팅과정 간 학생 후기
*인투 만체스터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 후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대학교 (MMU) 스포츠마케팅 매니지먼트 학과로 진학한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교는 Hospitality, Leisure, Recreation & Tourism 전공에서 영국 14위를 차지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학기초반이라 정신이 없어서 잊어버렷네..
4209
[강남본사 수속후기] 이엘씨 브리스톨 ELC Bristol 이동0님 어학연수후기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제가 일요일날 밤 비행기로 브리스톨에 들어오게 되어 기숙사에서 첫날 밤을 보낸 후, 다음날 아침 늦잠을 자고 정신없이 친구들 따라 학교를 가게 되었는데 우선 학교의 외관을 처음 보고 느낀 점은 ‘학교스럽지 않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아마 처음 보면 아시겠..
14735
ELC 브라이튼 김민ㅇ학생 어학연수후기
영국유학센터 신촌지사 학생의 ELC 브라이튼 평가서1.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J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와는 전혀 관련없는 한국에서 음악을 전공하고있는 대학교 2 학년생 김민ㅇ이라고 합니다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 저는 영어를 너무 못했기때문에 한인비율이 조금 적은 곳으로 가고싶..
13211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 London School of English 어학연수 학생 후기입니다.
현재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에서 어학연수 중인 노00학생 후기입니다. 런던 스쿨 오브 잉글리쉬는?1912년에 설립된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이며 영국의 최상워권 학교로서 그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전문 센터를 가지고 있어 우리나라 대기업을 비롯한 전세계 약 80여개의 기업들로부터 영..
16635
리즈대학교 광고와 디자인석사과정 학생 후기
저는 영국에서 석사과정을 하기 전에 짧게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시야를 넓히고 마케팅을 배우고 싶었고 저의 디자인 백그라운드와 비지니스 컨셉을 함께 융합시키고 싶어서 리즈에서의 이 석사과정을 선택했습니다. 석사과정의 과목들은 흥미롭고 앞으로 직업에도 유용한 실무적인 내용도 포함하고 있습니다.디자..
4494
카플란 인터내셔널 컬리지 런던에서 시티대학교 진학한 학생 후기
파운데이션 과정을 앞두고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실제로 수학 수업에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 빠지지 않고 수업을 듣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수업시간이외에 선생님을 찾아가 따로 도움을 받는 것이 가능하기에 저처럼 걱정이 많으셨던 분들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5138
리버풀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이수 후 음악학과 입학한 학생 후기
Liverpool은 여타 다른 지역에 비해 조금 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기회들이 숨어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스스로가 어떠한, 그리고 얼마만큼의 의지와 꿈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거대하게 숨어있는 잠재성과 기회들이 Liverpool의 곳곳에서 터져나올 것입니다.
9129
코벤트리 대학교 자동차 디자인 학부 과정 합격 후기 입니다.
1.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드립니다.-남성0, 현재 자동차디자인 학부로 대학교 준비하고 있습니다.2. 영국으로 유학을 생각하게 된 이유와 CoventryUniversity를 선택 한 이유가 무엇입니까?-미국으로 유학을 생각했고 입학허가까지 떨어졌지만 비자 거절로 영국에 있는Coventry University를 선택했습니다.3.유학 준비는 어..
4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