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어떤 수업을 받는지, 도움이 되시는지 궁금합니다
석사예비과정 수업은 전반적으로 석사과정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과목들로 편성되어 있고, 크게 어학과목과 전공관련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학과목은 IELTS와 유사하게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부분을 공부하는 과목과 발표, 토론(논리), 리포트, 에세이 작성(법)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던 것 같습니다. 전공관련 과목은 개론수준으로 진행되는데 따라가기 어렵지는 않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진은 어떤가요?
BU international college는 Kaplan이 위탁운영하는 형태로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성의껏 지도를 해주셨습니다.   일부 선생님들의 수업방식에 문제제기를 하는 학생들도 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다고 생각됩니다.

 

같이 수업 받는 학생들에 대해
International college이기 때문에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의 학생들과 수업을 같이 들을 수 있었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학생들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점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본머스 생활은 어떤가요
본머스는 영국 남부 휴양도시로 잘 알려진 것처럼 날씨가 좋고 자연경관이 아름답습니다. 영국인들이 은퇴 후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상대적으로 안전한 곳이기도 하지만 주택비 등 생활물가는 좀 부담스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런던이나 프랑스 등 주변지역으로 이동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한인마트, 식당 등이 있어서 지내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가족단위 유학을 고려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자세히보기 **


[본머스 해변가에서 자녀분들과 함께] 

#프리마스터
공지
뉴캐슬 대학 건축학 파운데이션 합격 100% 전액 장학금 후기
뉴캐슬 대학 건축학 파운데이션 지원에서 100% 전액 장학금 받기까지 1. 자기소개초등학교 5학년부터 미술을 전문적으로 시작해서 중학교를 예술중학교로 갔고 자연스럽게 예고로 진학했습니다. 미술학교다 보니 다양한 분야를 접해볼 수 있었고 특히나 입체작업을 할 때에는 색다른 재미를 느꼈고 재능이 있는 거 같다는 ..
7980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본머스대학교 석사예비과정 후기 어떤 수업을 받는지, 도움이 되시는지 궁금합니다석사예비과정 수업은 전반적으로 석사과정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과목들로 편성되어 있고, 크게 어학과목과 전공관련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학과목은 IELTS와 유사하게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부분을 공부하는 과목과 발표, 토론(..
4355
UCL 파운데이션 후기
UCL (University College London) UCL 파운데이션 후기 제가 영국의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 대학교를 진학하게 된 이유는 한국의 수능과 같은 시험을 준비하여 치르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국에서 대학교 1학년을 채 끝내지 못했고(사실 파운데이션 과정은 대학교에 다닌 적이 없..
12279
에이레벨 통해 UCL 진학한 영국유학센터 학생 후기
올해 에이레벨을 통해 UCL에 진학한 학생이 후기를 작성해주었습니다.한국에서 자사고를 다니다가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첼시 인디펜던트 컬리지에서 프리에이레벨과 에이레벨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시고, 이렇게 좋은 성과를 이루었네요. 몇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어서 큰 축하드립니다. :) 에이레벨을 통해 UC..
8898
[신촌지사 수속후기] 영국 전문이라는 것과 친절한 상담때문에..
어학연수라는 것이 비용측면에서도 중요하지만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 있기때문에 여러 어학원을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무엇보다 다른곳과 다르게 영국 전문이라는 것과 원장님의 친절한 상담때문에 최종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춰 최적의 어학원도 소개해주셔서 너..
3158
브라이튼대학교 스포츠 코칭학과 후기
브라이튼대학교 스포츠 코칭학과 후기엊그제는 반가운 학생분이 저희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했어요. 브라이튼대학교 스포츠 코칭학과에 다니는 학생분 이신데, 작년 9월에 입학해서 1학년을 마치고 방학이라 들어오셨네요. 이 학생분은 한국에서도 체육학과를 다니셔서 영국과 한국의 교육을 비교 할 수 있으셨어요. 학교 생..
5130
벨러비스컬리지 GCSE과정 후기
나는 영국유학을 급하게 결정하여 3-4개월 동안 아이엘츠와 비자를 준비하고, 작년 9월에 영국으로 벨러비스 컬리지 옥스퍼드로 1년간의 집중 GCSE 과정 유학을 위해 영국행 비행기를 탔다. 10시간 정도의 긴 비행을 마치고 히스로 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보게 되는 것은 긴 외국인 전용 입국 심사대 행렬이다. 영국은 천천..
4692
[강남본사 수속후기] 킹스턴 대학교 음악석사 Production of Popular Music 합격 - 우xx 학생 후기
안녕하세요~ 킹스턴 대학교 실용음악 석사 과정으로 오퍼 받으시고 지금 프리세셔널 영어공부 하고 계신 우XX 학생분 입니다. 처음 저희 사무실 오신건 2014년 봄 이었는데 드디어 석사과정을 눈앞에 두고 계시네요~ -------------- 1. 먼저 영국 대학원 합격을 축하 드립니다. 어떤 계기로 영국 유학을 계획 하셨나요? 미..
3507
리버풀대학교 파운데이션과정 후기
리버풀대학교 파운데이션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리버풀대학교 항공공학과로 입학하게 된 박 ㅇㅇ 학생이 후기를 보내줬습니다. 이 학과는 조종사를 목표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과정인데요, 조종사학 (Pilot Studies)는 PPL Ground School과 항공 조종사 자격증 ground school의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합니다. 추가비용..
3862
[학교 평가] 사우스햄튼, 루이스 스쿨 오브 잉글리시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강의실이나 학교가 전반적으로 아기자기해요! 크진않아요~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최대인원이 한 반에 12-13명이라서 교실은 그 인원에 적당한 것 ?아요! 컴퓨터실도 있고, 프린트도 할 수 있도, 학생 휴게실도 지하에 있고, 음료및 스낵을 먹을 수 ..
3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