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스 대학원 석박사 장학금 혜택 정보

완료2020-05-31까지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을 하나 들고왔습니다 ! 

 

아래는 소아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장학금 정보입니다!원본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soas.ac.uk/registry/scholarships/international-postgraduate-scholarship-south-korea.html


 

대한민국 학생들을 위한 SOAS 대학원 국제학생 장학금 마감일: 31 May 2020

성적이 우수한 2020년 입학 대학원생들을 위해 새로운 장학금제도가 마련되었습니다. 

 금액: 3000 파운드 (등록비 면제)

 장학금 받을 수 있는 학생수: 5명

 선정 기준: 학업 성취도와 250자 소개서

 

장학금 자격 

 2020년 9월입학 full-time taught degree 대학원생. 

 한국 국적을 가지고 국제학생 학비를 지불하는 학생

 영국 2:1 이상의 성적이거나 이와 동등한 학점 소지자 

장학금 자격에 충족된다고 무조건 장학금을 수령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지원방법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 국제학생 장학금 신청해주세요. 복사본 하나를 꼭 소지하고 계세요. 만약 복사본을 프린트하고 싶으면 반드시 “submit (제출)” 버튼 클릭 전에 해주세요. 

장학금 지원 마감일

온라인 지원서는 반드시 statement 와 함께 2020년 5월 31일 전까지 제출해주세요. 완성되지 않은 지원서 와 마감일 이후 제출된 지원서는 심사에서 제외 됩니다.


 

결과 발표

장학금 수령자는 2020년 6월 31일전까지 통보가 될 거에요. 

소아스는 런던대학교 중에 하나로 영국에서 유일하게 아시아학, 아프리카학, 중동학이 특성화 되어있는데요!

학위과정과 더불어 SOAS는 광범위한 디플로마 과정과 연수프로그램, 영어 과정을 개설 하고 있습니다. IFCELS(International Foundation Courses and English Language Studies)부서에서는 외국 학생들이 런던대학교나 다른 영국의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도록 예비 과정 프로그램들을 주관합니다. 특히 여름장학에는 일반 영어코스와 IELTS 준비반, 입학 전 영어코스, 비즈니스나 국제관계학과 같은 전공에 대한 단기 연수과정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소아스는 여러분야에서 굉장히 높은 랭킹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QS 세계 랭킹 2020

개발학 세계 6위 

정치 &국제학 영국 5위, 세계 18위

지리학, 인류학, 신학, 고고학, 역사학 분야 세계 Top 40 

예술 인문학 세계 50위 
 

시설 부분에서도 다른대학에 비해 절대 뒤쳐지지 않습니다!

 

SOAS 도서관은 4,000개의 언어로 된 100만 권의 장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본 대학 도서관은 아프리카학, 아시아학, 중동학과 관련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서관 중의 하나이며, 전 세계의 학자들이 연구를 위해 SOAS의 도서관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SOAS 도서관의 목표는 세계 전역에서 출간되는 인문학과 사회과학 분야 의 연구 성과 중, 아시아 및 아프리카 관련 연구에 중요한 공헌을 하는 것입니다. SOAS 도서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광범위한 자료들의 상당수는 자료적 가치가 높은 고화(古畵) 및 필사본 등이며, 중요도가 높은 고기록 및 고지도 등도 포함하고 있어요 !


 

소아스 하면 IFCELS (Internatioanl Foundation Courses and English Language Studies)  설명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 부서에서는 외국 학생들이 런던대학교나 다른 영국의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도록 예비 과정 프로그램들을 주관합니다. 

소아스 SOAS 대학교 프리마스터 과정은? 

SOAS, University of London의 프리마스터 과정은 영국 대학의 석사과정을 들어가는 외국 학생들을 위한 준비 과정이며, 석사 전공을 인문, 사회과학, 경영 계열로 진학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석사예비과정은 SOAS, University of London으로부터 학위를 받는 것이며 모든 영국대학으로부터 인정된다.  SOAS 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몇 안 되는 프리마스터 과정으로 영국의 최상위권 대학들에 진학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SOAS뿐만 아니라 런던대학교의 LSE, UCL, King’s College, Imperial College, Birkbeck College, Goldsmith’s college 와 Warwick, Nottingham, Manchester, Kent, Essex, Durham, Newcastle, Edinburgh 등과 같은 명문대학교 대학원으로 진학했습니다.

 영국유학센터는 모든 파운데이션, 프리마스터 과정 수속을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아래는 소아스 대학교에 본인의 전공을 살려 중동, 북아프리카 국제경영 석사 과정에 합격하신 학생분의 후기입니다. 


 

(영국유학센터와 함께 준비하면서 ) 좋았던 점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작은 것부터 이야기하자면, 제 경우, 유학준비를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하느라 메일로만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빠른 답장을 받을 수 있어 딱히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합격을 위한 서류(이력서, 학업계획서 등) 준비에 있어 충분한 검토 및 첨삭을 받았다 생각하고 이후 결과물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모든 절차를 챙겨주셨기 때문에, 제가 영어 및 제 공부에만 집중하며 유학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영국유학센터 소아스 석사과정 합격 후기 중

 

소아스에서 공부하고 싶으신분들은 꼭! SOAS 대표사무소인 영국유학전문가 영국유학센터를 방문해주세요 ~!

 

#장학금
#런던대
공지
30세 이상 추천 어학원
30세 이상으로 너무 어린 학생과 수업을 듣기에 망설여지고, 미래 커리어에 도움이 될 비지니스 영어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영국 어학원입니다
16943
리즈대학교 1월 개설 석사, 프리세셔널 과정
리즈대학교의 코로나 관련 업데이트가 발표됐습니다.모든 학사, 석사과정 학생들은 학기 초에 캠퍼스 수업을 못 들을 경우 온라인 수업이 가능합니다. 학사과정은 9월 28일 정상적으로 학기를 제공합니다. 석사과정은 일부 과정은 9월, 일부 과정은 1월 입학이 가능합니다.
6947
엑시터대학교 1월 개강 석사과정
엑시터대학교는 코로나19로 9월 개강을 10월 12일로 미루고, 많은 과정을 1월에도 입학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1월 입학 가능한 석사과정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7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