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 4탄] Burlington School of English 방문기

안녕하세요

영국유학센터입니다.

태어난김에 영국어학연수 제 4탄!

3탄에서 흑역사를 찍고서 우버를 사용해 보기로 했지요.

그동안 크게 사용할 일이 없어서 굳이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우버이츠 자전거들이 런던 시내를 휘젓고 다니는 것도 보았고,

한국에서 우버앱(한국명 우티)과 결제카드를 등록해서 영국에 오면 앱이 자동으로 영국 우버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온 김에 사용해 보기로 했지요.

결과는 런던 치고 저렴(물론 그래도 한국보단 비쌈)했고 편하게 차 타고 이동해서 만족!!

그렇게 도착한 바로 이곳.

런던 갓성비 기숙사로도 유명하고, 주니어 과정이 있어 자녀들의 어학 연수 및 문화 생활 뿐 아니라 부모님의 영어 회화까지 모두 제공하고 있는 곳

런던 발함에 위치한 Burlington School of English 입니다.


Burlington School of English

벌링턴 스쿨은 어린학생들도 공부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만큼 안전하게 대문이 곧게 닫혀져 있었는데요.

물론 벌링턴스쿨이 위치한 발함 지역은 런던 3존에 위치해서 영국 로컬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으며 안전한 지역입니다. 그래도 안심이 되는군요!

 

인터폰으로 영국유학센터에서 왔다는 걸 알린 뒤!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리셉션으로 가는 입구가 보이네요.

 

내부에는 학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학생 라운지부터 자습실, 독서실들이 위치하여 학생의 영어학습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벌링턴 스쿨의 특장점 !!

자녀와 함께 런던살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이유!!! 바로 on-site Residence인데요. 

층별 안내를 보시면 학교 건물의 Ground Floor(한국의 1층)와 1st Floor(한국의 2층)에는 주로 수업과 관련된 교실 등이 위치 해 있고, 일부 1st floor와 2nd~3th(한국의 3,4층)에는 학교 내 자체 기숙사가 위치 해 있습니다.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으로 물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고, 런던 그리고 특히 거주 비용은 세계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한 물가 비교 사이트에 따르면 런던에서 1베드룸 아파트의 경우 런던 중심부는 약 370만원, 런던 외곽은 약 270만원 선이라고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조건으로 다른 추가 비용(공과금 등)없이 안전하게 런던 외곽지역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거주 할 수 있는 것이죠.

게다가 이 뿐만 이라면 특장점이라고 할만한 것도 아닐 거에요.

벌링턴 스쿨은 기숙사 임에도 식사가 제공된다는 것!! 홈스테이도 아닌데 식사가 제공 된다는 건 런던에서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서비스입니다.

 

 

딱 보기에도 신선한 야채들과 깔끔한 주방이 보이시죠?? 이곳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두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경험했던 학생분들에게 실제로 맛도 정말 괜찮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고 있어요.

자녀 분이 어학 연수 하시면서 끼니는 잘 해결하고 있는지 걱정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이곳에선 그럴 걱정 없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모든 기숙사 룸이 사용중이어서 개인프라이버시상 룸컨디션의 실사를 공개해 드릴 순 없지만, 

청소중인 개인, 공용화장실들 처럼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청소하시는 분들이 정말 깔끔하셔서 건물 내부 리모델링 이후 시간이 좀 흘렀음에도 첫 그때 모습을 거의 그대로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었어요!


런던 벌링턴 스쿨을 성인 어학 연수, 그리고 자녀 동반 어학 연수 겸 한 달 살기로도 추천 드리는 이유!
런던임에도 어학 연수 비용과 숙식을 모두 굉장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 수 있다는 것!!!

런던에서 한 달 살기 하는 것은 정말 너무 좋은 경험이 될 것이고 이는 어학 뿐 아니라 역사와 문화 등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입니다만,

다른 곳을 선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원인은 비용일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 회화도 공부하면서 문화도 즐기고,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기숙사에서 숙식을 해결 할 수 있다면!

성인 학생, 그리고 주니어 학생들까지 모두에게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학교 내 기숙사의 경우 모든 학생이 수용 가능할 만큼의 숫자가 있는 것이 아니므로, 조금이라도 빨리 연락 주셔야 가능합니다.

영국 런던 한 달 살기 혹은 그이 상 어학 연수에 관심 있는 분들은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실속어학연수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