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 준비반

 

전세계 9위의 UCL은 파운데이션 과정으로 입학할 수 있는 가장 상위권 학교죠. 그만큼 많은 학생들이 목표하고 있습니다.

 

 영국유학센터는 최근 5년간  UCL 파운데이션 과정으로 가장 많은 한국 학생을 입학 시켰습니다. 

UCL 파운데이션에서 전기전자공학과 합격한 학생 후기: 학생이 혼자 과제를 완성할 수 있는 힘을 키웁니다.

UCL미디어 학과로 진학하는 학생이 전하는 UCL파운데이션 후기: 고3 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얼마 전 2024년 입학, UCL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 요강에 대해 안내드렸는데요

2024년 입학 UCL 파운데이션 변경사항 안내

올해부터 문과 파운데이션 지원자에 대한 Critical Thinking Task가 신설되었습니다. 또한, 문과 파운데이션은 수학 시험을 통과해야만 Critical Thinking Task 을 응시할 수 있구요. 

그리고 이과 파운데이션 지원시 응시하게 되는 과목 시험 (수학, 물리, 화학, 생물 중 택 2)의 난이도도 높아지고 있으며, 인터뷰에서도 과목에 대한 지식을 물어봅니다.

 

 

이렇게 점점 UCL 파운데이션 과정 입학이 어려워짐에 따라 영국유학센터는 입학 준비 수업을 제공해줄 수 있는 선생님을 섭외했습니다.  

 

수학, 화학, 생물, 물리 과목 수업

 

 

버밍엄대학교 의대에 재학중인 오** 학생은 영국 에이레벨에서 수학, 화학, 생물, 물리 전 과목에서 최고점인 A*를 받았습니다.

수학, 화학, 생물, 물리 수업을 제공합니다.  

 

비판적 사고, 인터뷰, 영어 수업 

비판적 사고 (Critical Thinking Task), 인터뷰, 영어 수업을 제공하시는 샘 선생님은  주한영국문화원 27년 티칭 경력을 갖고 계시며, 아이엘츠 시험 감독관이기도 합니다. 

저희 조기유학, 파운데이션, IYO, 프리마스터 과정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무료 영어수업도 운영하시죠.

영국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아카데믹 4주 영어 과정

 

안내

  • 위 과정은 지원자가 필요하실 때  비용을 납부하고 수강 하는 것으로, 모든 학생이 들어야만 하는 필수 과정이 아닙니다.
  • UCL 파운데이션 과정 지원은  영국유학센터를 통하며 지원서 작성, 자기소개서 /추천서 준비, 비자까지 전 과정 무료입니다.
  • 선생님 소개는 영국유학센터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 영국유학센터는 학원이 아니므로 학생분께 선생님 소개만 드리며 필요한 수업 시간 결정과 일정은 선생님과 상담 후 결정하며 수업료는 선생님께 직접 지불합니다.

 

#파운데이션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