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평가서] 켈틱 스쿨 카디프 웨일즈 Celtic School, Cardiff Wales



이름: ○○○


학교이름: Celtic School, Cardiff Wales





 



웨일즈 수도인 카디프에 있어요.


학교도 카디프 시티센터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교찾기도 쉽구요.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눠 9시 30분부터 오전반을 시작하여 중간에 15분 쉬는타임, 12시 45분에 오전반이 끝이 나요.


오후반은 1시30분부터 시작하고 3시 or 5시 선택하여 마치는거로 알고있어요.


수업은 grammar를 위주로 speaking, listening 등 고루고루 나눠서 다 공부하고 있고요.


일주일마다 작은 테스트를 쳐서 자신한테 부족한 부분을 방과후 선생님과 다시 검토하는 시간도 있어요.


지금 제가 여기 온 지 2개월쯤 안?는데 저같은 경우는 처음에 speaking이 정말 안되서 애를 많이 먹었었지만


지금은 제가봐도 남들이 봐도 정말 말하는게 많이 늘었어요 하하


그리고 혹시 제가 말하는 도중 문법이 안맞은 경우엔 선생이나 친구나 할 것 없이 제대로 고쳐 잡아주고 옆에서 정말 많이 도와줍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두번씩 activity활동을 하고있고요.


주로 가까운 도시투어나, 주말에 축구를 보러가기도 하고, 파티 정말 많이해요..


이때문에 학교에선 서로서로 모르는 학생들이 없습니다ㅎㅎㅎ


학교 분위기도 선생님들도 친구들도 정말정말 좋아요.




한인비율은 정말 적어요.


저희학교 총 인원수가 150명 정도 되는데 한국사람이 저 포함하여 4명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정말 영어하기엔 좋은것 같아요.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아라빅, 일본, 중국, 러시아, 독일 등 많은 와국인 친구들이 있고요.


스페인비율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스페인이라고 스페인친구들끼리 어울리지 않고 두루두루 다 친하게 지내고 있어요.


한 클레스 당 5명~8명 정도로 수업하고 있구요.


저희반엔 스위스, 아라빅, 스페인 이렇게 해서 7명이서 수업하고 있어요.




학교에서 10분거리에 한인슈퍼가 있고, 좀 더 가면 한인교회도 있어서


카디프에 한인비율이 적다해도 아직까진 한국생각 안하고 잘 자내고 있습니다.


벗어난 이야기지만 며칠전 교회갔다가 기성용선수봤네요


정말 장생겼어요 ㅎㅎㅎㅎㅎㅎ하ㅏ하




이왕 공부하러 영국까지 오는건데 한인비율도 적고, 가격도 괜찮은 학교같아서 저는 적극추천입니다 ㅎㅎㅎ


학교시스템도 잘꾸려져 있고, activity활동도 너무 재밌고, 친구들도 선생님들도 너무너무 좋아요.


 


웨일즈 지역이라 시골이고 조용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또한 그랬구요. 그런데 런던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재밌는 도시에요.


카디프는 어학연수는 생소한 지역으로 알고있는데,


저는 정말 만족하고 너무 잘배우고 있습니다 ^^



 

#낮은 한인비율
공지
[신촌지사 수속후기] 본인일처럼 애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을 보고 ..
주위에서 여러유학원을 다녀보고 선택하라는 조언이 있었지만 처음 영국유학센터를 와서 상담을 받으면서 진실되고 성심성의껏 상담해 주시는 지사장을 뵙고 바로 마음을 정했답니다. 여러가지로 본인일처럼 애써주시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을 보고 유학원을 잘 정했구나 생각?습니다. 영국유학을 준비하신는 많은 분들이 저..
3602
[신촌지사 수속후기] 다른데 상담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친절하시고
처음엔 여기저기 상담을 받아보려고 생각해서 상담예약을많이 잡았엇는데 처음 온 곳이 영국유학센터입니다. 그런데 다른데 상담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친절하시고 이것저것 너무 잘챙겨주셔서 좋았어요본인이 직접 챙겨야 할 것만 체크해주시고 나머지는 알아서 다 해주셔서 크게 신경쓰면서 준비 하지 않아서 편했구요 정..
3552
[신촌지사 수속후기] 꼼꼼하게 신경써 주시고 편하게 잘 처리해 주셨어요
어학연수 처음 가보는 거라 유학원 선택부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신경써 주시고 편하게 잘 처리해 주셨어요. 마음 편하게 잘 갔다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혹시 또 가게 되면 다시 여기로 오고 싶어요.^^ 그리고 주변에서 누군가 연수를 가게될 때에도 추천하고 싶..
3622
[도착 후기] Regent Oxford
*런던지사에서 학생 픽업후 보낸 리포트입니다*안녕하세요 성수진입니다. 학생 픽업하고 너무 늦게 알려 드려서 죄송합니다. 제가 조금 정신이 없었었어요.. ㅜㅜㅇㅇ 학생은 공항에서 잘 만나서 옥스포드 홈스테이집까지 잘 데려다 줬습니다. 차안에서 홈스테이 준인과 통화하는데 한국 학생을 바꿔줘서 조금 걱정은 했습..
4428
LSI 포츠머스 도착 1주일
홈스테이 생활은 좋아요 아줌마도 너무 좋으시구요 집도 좋구요!처음 주말에는 집에만 있었어요.ㅠ 아줌마꼐서는 친구사겨서 쇼핑도 다니고 학교에 있는 프로그램도 다니고 그러라고 하시는데 아직 친구를 못 사겨서요 ㅠ 아줌마도 친절하시고 정말 좋으세요~~덕분에 영국에서 공부도 할 수 있고 좋은 홈스테이 아주머니도 ..
3856
[학교평가서] 켈틱 스쿨 카디프 웨일즈 Celtic School, Cardiff Wales
이름: ○○○학교이름: Celtic School, Cardiff Wales 웨일즈 수도인 카디프에 있어요.학교도 카디프 시티센터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학교찾기도 쉽구요.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눠 9시 30분부터 오전반을 시작하여 중간에 15분 쉬는타임, 12시 45분에 오전반이 끝이 나요.오후반은 1시30분부터 시작하고 3시 or 5시 ..
4726
[학교평가서] 리버풀 스쿨 오브 잉글리시
이름: 조희ㅇ학교명: Liverpool School of English과정명: General English 주당 21시간기간: 2013년 1월 – 4월(24주) 1. 자기소개 부탁 드려요. 안녕하세요. 평범한 대한민국 스물일곱 청년 조희ㅇ이라고 합니다. 2013년 1월 27일부터 약 두 달 정도 Liverpool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
16132
[학교평가서] 옥스포드 하우스 컬리지
이름: 하00학교이름: Oxford House College 과정: general English 기간: 2 weeks 너무 짧게 수업을 들어서 많이 수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줄수 있는게 없네요. 저는 그래도 전반적으로 상급 레벨 수업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아서 만족하고 수업에 임하였습니다. ^^ 선생님을 떠나서 결국은 어디서 자신이 어떻게 ..
4648
[신촌지사 수속후기] 준비기간동안 친절히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영국유학센터 신촌점을 통해 무사히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오게 되었습니다. 준비기간동안 친절히 그리고 꼼꼼하게 신경써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물론 합리적이고 정확한 정보도 제공해 주셨지만, 무엇보다도 혼자 이것저것 준비하면서 불안해했을 마음을 헤아려주시고 차근차근 함께 해결해 주신 점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4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