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지사 수속후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급하게 준비했는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사실 작년에 가려고했다가 안간다고해서 다시 여기서 상담받기 좀 민망했는데.........
다시와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ㅋ
당장 이번주 출국인데! 걱정없이 다녀올것같아요 최고!

공지
[학교평가서] 리버풀 스쿨 오브 잉글리시
학교명: Liverpool School of English과정명: General Enlgish Course(15 hours per week)기간: 2012/03/12 – 2012/11/16 (36주) 1.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선호도 2.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생각보다 넓다. 3.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정말 좋아요..
4764
셰필드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학생 이메일
* 정치학과 입학을 목표로, 셰필드대학교에서 파운데이션 과정중인 학생에게 온 이메일입니다*안녕하세요! ㅎ 영국 온 뒤로 이 계정을 거의 안써서 메일이 온 줄도 몰랐네요^^; 이제서야 답장합니다 ㅎ 학교공부.. 생각보다 해야할게 많더라구요. 3텀짜리 코스를 2텀에 끝내야하다보니 매일 과제에 치여살긴하는데 공부는 ..
5005
[신촌지사 수속후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급하게 준비했는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사실 작년에 가려고했다가 안간다고해서 다시 여기서 상담받기 좀 민망했는데.........다시와도 기억해주시고 반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ㅋ당장 이번주 출국인데! 걱정없이 다녀올것같아요 최고!
4453
두 아이 영국 어학연수 경험담
*두 자녀분을 영국유학센터를 통해 캠브리지에 위치한 Studio로 어학연수를 보내신 아버님께서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저희를 믿고 자녀분을 맡겨주셔서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성실하게 어학연수 마치고 아이엘츠 7.0이라는 높은 점수를 취득한 학생들에게도 고맙습니다. 자녀들의 어학연수를 계획하며 걱정하시는 분들께 ..
17117
[학교평가] 엠버시 캠브리지
1.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 처음에는 생각보다 작은거 같앗는데 아담 하고 좋은것 같네요 ㅎㅎ2. 학교시설은 어떠세요? (교실, 컴퓨터실, 학생 휴게실 등) 뭐 딱히 불편한 점은 없는것 같습니다.3. 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세요? 한 7/10 인것 같아요 3점 정도는 조금더 타이트함이 필요한것 같아요4. 수업은 어..
4300
[학교평가서] 리즈 잉글리시 랭기지 스쿨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
학교: LELS(Leeds English Language School)과정: Intensive English수업시간: 주당 21시간기간: 2012년 1월 3일 – 8월 24일(32주) 이제 한달반이나 지났으니 낯선것 보다 익숙한게 더 많아지고 있네요. 처음 왔을 땐 버스를 타는 방법도 어떤 버스를 타고 어디서 내려야 되는지도 마트가서 물건사고 계산하는것도 아무것..
4978
[신촌지사 수속후기]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등록했습니다
유학 준비 하면서 뭘 해야될지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했는데 인터넷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되서 상담 받으러 왔다가 상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받고 바로 등록했습니다.....유학 준비 과정부터 유학 마칠때까지 작은거부터 큰거까지 모든 도움 편안히 받을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생각.
4003
[신촌지사 수속후기] 전문적이고 믿음이 갈 수 있었습니다
영국문화원 싸이트를 통해 우연히 알게?는데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고 몰랐던 부분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 큰 유학원보다 영국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더욱 전문적이고 믿음이 갈 수 있었습니다. 영국으로 어학연수나 유학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영국유학센터에서 상담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067
[학교평가서] 말번 하우스 런던
학교명: Malvern House과정명: General English 25 Lessons (18.75 hours) Afternoon기간: 2012년 1월 3일 ~ 3월 23일 (12 주)1. 자기소개이제 막 한달 째 런던생활중인 학생입니다.2. 학교 선정 시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하셨나요?가격과, 커리큘럼3. 학교에 대한 첫 느낌 어떠셨나요?유럽에선 보기 힘든 현대식 ..
4414
[수속후기] 맞춤형으로 딱딱 골라주시고 방향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급하게 어학연수를 결정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이곳에서 연수상담을 받았습니다. 많은 정보중에서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맞춤형으로 딱딱 골라주시고 방향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알아보기도 했지만 여기에서 해주셨던게 나아서 이곳으로 결정하고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저희가 궁금..
4833